[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10탄 (feat.차이나로드)

내돈내산/동양직구 2018. 4. 9.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춘절 후에 시킬거면.. 산 물건의 절반정도는 취소할 각오를 하고 사야합니다

3월에 받았는데 4월에 쓰는 후기

배대지는 차이나로드


※ 타오바오 제품 링크 관련 

타오바오 직구를 수시+대량으로 많이 하기때문에

구매 내역이 너무 많이 쌓여

제품 링크 요청하셔도 링크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아 왔어요 왔어

타오바오 후기가 왔어

벌써 10탄이네

10탄 기념 구매템어워드라도 해야하나


월급이 중국 춘절 연휴 시작때쯤 나와서

기다렸다 춘절 끝나자마자 시켰는데


3월 16일날 받았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지어 주문한 물건 중 절반 정도를 취소시켜서

그나마 지금 받을 수 있었던거..

실화냐 다큐냐 맨큐냐


중국에서 물건 시킬때는 연휴 전후로 시키면 안되는거가틈

심지어 이전 포스팅에 휴일 및 세일기간엔 구입하면 안되는 것 같다고 해놓고서

또 시키고 또 고통받고

학습능력이 없쪄

결제는 2월 22일

배대지 출고는 3월 13일

수령은 3월 16일


배대지는 차이나로드!

이제 배대지는 차로 아니면 서폿임


10번째는 총 22개의 물건을 시켰다

원래 옷을 많이 시켰는데 거의 대부분 취소해서

옷 6벌, 악세사리 16개 4kg

구매 비용 566위안 x 180원 = 10만원쯤

배송 비용 11,7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티지st 악세사리에 꽂혀서

충동구매를 해부러쓰




바로 리뷰로 들어가버리기~~

환율계산은 1위안=180원

거의 대부분 세일가




1. 땡땡이 롱 원피스 - 49위안 / 8,820원

사진이 매우 작아서.. 우케 생긴건가 싶겠넹

그냥 통짜 검정땡땡이 원피스

한 벌 사두면 이렇게 저렇게 돌려입기 좋을 것 같아서 삼

생각보다 많이 길었다


163cm 키에 허리부분에 끈 묶으면 

종아리 중간에서 살짝 아래까지 보이는 정도

안감이 없어서 아쉽긴 한데

편하고 무난하니 예뻐서 만족




3. 검정 원피스 - 약 50위안 / 9천원

원래 저 상의.. 소라색 상의가 가지고 싶어서

시킨건데.. 세트인 줄 알고..

근데.. 원피스만 파는 거였음..

후...ㅎㅎ..


원피스는 걍 덤이라고 생각하고 시켰는데

덤이 아니라 메인이였던 거심

중알못이 혼자 개꿀잼 몰카를 당한 것임


옷 질은 나쁘지 않은데 그냥.. 잘 안입을 거 같음

게다가 나같은 도야지한테는 좀 딱 맞아서

입고 벗다가


오늘 찢어먹음 ^ㅠ^

시...벌...

살 빼야겠다...헤헤..


질은 좋았음

다시는 입을 수 없게 되었찌만 ㅁ7ㅁ8




4. 기모 스타킹 - 약 30위안 / 5400원

착시 스타킹이라고도 하는 그것

원래 한참 추운 겨울에 앗! 이건 꼭 사야돼! 하고 시켰는데

받고 나니 이미 날씨가 다 풀려버려쓰

입을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꽃샘추위가 왔죠 ^ㅅ^!


이렇게 4가지 옵션으로 살구색, 검정색 판매중

저 겨울용은 내 경험상 매-우 타이트 할 것을 알기에

적당히 중간기모 유발 살구색으로 샀는데


잘! 샀! 어!

다리가 조금 두꺼워보인다는 단점이 있으나

일단 따뜻하고 무엇보다 내 배을 쪼이지않음

복부비만 돼지라소 배 쪼이면 힘든데

다리는 따뜻

배는 편안

완벽해


더 시킬거임 배송도 빠름

추천추천




5. 심플 롱 귀걸이 - 평균 5위안 / 900원

믿고 사는 악세사리샵

싼 맛에 사는데 늘 배송도 빠르고 질도 좋다

흔한 디자인이지만 종류도 많고


걍 예쁨ㅇㅇㅇ

어디에 껴도 다 잘어울리고

겁나 잘끼고 댕김 (´∀`)b



6. 롱 코트 - 약 280위안 / 약 5만원 

일단 욕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않이..!!!

아니 옷은 좋은데 와나

리뷰쓰려고 제품 다시 클릭했더니

와 반값 세일을 하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5만원에 샀느데

2만 8천원에 팔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은 겁나 좋음

무겁지만 보온도 확실하고

촉감도 좋고 색도 마음에 들고

다 좋은데 왜.. 사고 나니까 세일햇...?

쉬익쉬익!!


화가 나니 한벌 더 지를 것이다!!!!!!!!!

라고 여기까지만 쓰고

진짜 레알루 코트 결제하느라

티스토리를 꺼버려서

포스팅을 4월에 올림 ㅎㅎㅎ


이 글 작성하다가 시킨 코트가 오고나서야

이 포스팅을 올리게 되다니 따흐흑


컬러도 5개나 됨

그래서 블랙으로 엄마꺼 하나 더 시킬라구했는뎁

엄마가 블랙 싫다그래서 소라색 코트가 2벌~~

그게 바로 얘~~

처음 산 코트랑 얘랑 세일 하길래

엄마랑 아예 같은 디자인, 컬러인건 좀 그러니까

같은 소라색 but 다른 디자인인

얘로 한벌 더 삼

얘는.. 158위안..

2만8처넌..


똑같이 옷은 무거우나

질 좋음 배송 빠르고 따뜻함

잘..사따..




7. 빅사이즈 여자 결혼식 하객st 세트 - 평균 120위안 / 약 2만2천원

이런 스타일을 뭐라고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결혼식 하객스타일이라고 썼음


최근 살이 많이 쪄서

이제 중국에서 옷 살라면 많이 검색해야하는데

완전 내 취향저격하는 옷을 파는 빅사이즈판매샵이 있길래

일단 실험삼아 2벌만 구매~_~

타오바오치고 가격은 어느정도 있지만

한국 옷값 생각해보면

매우 저렴한 가격이기에 고민하지 않고 지름


그리고 옷을 받고 입어보고 나서

이 판매샵을 즐겨찾기 추가했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하는 샵이라

배송은 매ㅡ우 느리나

옷 질도 좋고 디자인도 고오오급지고

빅사이즈샵이라 사이즈 미스로 실패할 걱정이 없음


사이즈는 기본 L 혹은 XL부터 시작하고

4XL까지 있음

(한국기준으로 하면 L부터 3XL까지 파는거라고 보면 됨)


전반적으로 옷 가격이 어느정도 있어서

한번에 와장창 사기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옷 디자인이 괜찮게 올라오는 편이라 여기서 종종 구매할 것 같음




8. 샤 스커트 - 평균 40위안 / 7200원

믿고 사는 판매자샵에서 산 샤스커트

여기 은근 인기많아서 품절 겁나 잘남

예쁜게 보이면 빠르게 가리기겟겟 해줘야함

샤스커트가 요즘따라 너무 예뻐보여서 샀음


역시 가격 대비 질 좋음

자수도 진주장식도 아주 짱짱하게 달려있음

근데 어떻게 코디를 해야할지 몰라서 아직도 못입고 있음

ヾ(:3ノシヾ)ノシ




월급을 타오바오에 다 탕진하고 있어서

후기 쓸 게 밀렸씀

고로 여기까지 쓴다!!1 쓸 게 많으니까!! 하하!!





↓이전 후기가 궁금하다면↓

2017/11/29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1탄 (feat.서포트포스트)

2017/12/15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타오바오 직구 후기 2탄 (feat.더베이)

2017/12/16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3탄 (feat.서포트포스트)

2017/12/31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타오바오 직구 후기 4~6탄 (feat.서포트포스트/차이나로드)

2018/01/01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7탄 (feat. 차이나로드)

2018/01/04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8탄 (feat.차이나로드)

2018/01/18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9탄 (feat.서포트포스트)

2017/12/23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핸디스팀다리미 직구 후기 (+ 전기플러그 교체하는 법)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 공감 ♡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서리뷰에게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ω`ૢ✩꒱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