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놀] 방탈출 후기 9탄 - 비밀의화원 강남점 [블라인드] (공포스릴러/풀꽃길)_폐업

내돈내놀/방탈출러 2020. 11. 27.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매장 폐업함(21/04/09 수정)

만원의행복 이벤트 연장함!!

12월 16일까지

블라인드 정말 참신했따....

행사할때 다녀오면 좋을듯!!

 

※ 서리뷰 취향 

- 쫄탱! 놀라고 무서워도 탈출은 해야함!

- 문제와 스토리와의 개연성 > 문제 유형 > 연출 및 인테리어 >> 그 외

- 문제의 퀄리티를 제일 중요시 봄!

- 자물쇠보단 장치파

- 평가 기준

꽃다발길💐 : 제발 가세요!!!!

 꽃길🌻 : 추천해요! 갈만해요

풀길🌿 :  그냥 무난. 굳이 갈 필요는..?

흙길🧱 : 돈을 아끼십쇼

퉷❌ : ㅗ


 

 

비밀의화원 강남점

만원의 행복 이벤트한댜ㅑㅑㅑ!

(~20년 12월 16일까지)

 

사실 이번 만원의행사는 앵콜이고

나는 요 앵콜 전 행사때 끝나기 직전에

행사 사실을 알아가지고

급하게 남동생이랑 다녀옴

 

내가 갔을때가 행사 막차여서 그런지

비밀의화원 테마랑 블라인드 테마

연방을 하고 싶었찌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자리가 많지 않아서

평 좋은 테마 하나라도 하자라는 마음에

블라인드만 다녀왔땅

(나머지는..평이... ㅎㅎ)

 

 

 

홈페이지 설명 기준

장르 :  공포스릴러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60 분

 

포스터와 설명에서도 나와있지만

느낌이 암흑..? 안보임?? 이런 느낌?

다들 1세대 테마지만

전부 참신하다는 평에서 느껴지는

테마의 컨셉.. 알겠다 알겠어..

*사실 직원분이 가자마자 설명해줌

 


플레이어 구성

- 방탈출 경험 20회 방린이 남동생과 방탈처돌이 서리뷰

총 2명

 

주관적 테마 정보 요약

체감 난이도 : ★★★☆ (4)

소요 시간 : 2 HINT 11분 LEFT (49분 소요)

추천 인원 : 2명

물리적 혼방 불가능

문제 및 개연성 : ★★★★☆ (4)

연출 및 인테리어 : ★★★☆☆ (3)

활동성 : ★★☆☆☆ (2)

 

장치/자물쇠 : 3/7

 

난이도
★★★☆ (4)

모랄까 문제가 어려운건 아닌데

그냥 테마가 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녀오면

컨셉이 다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옴

아 그리고 딱 공포 테마가 아니라

스릴러라는 말이 맞음!!

공포는 당신 마음 속안에 있다

창조공포만 이겨내면 그냥 쏘쏘!



문제 및 개연성
★★★☆ (4)

컨셉에 충실하고

스토리 라인에 완전 벗어난 문제도 없었다고 생각함

그치만 약간 뚝스러운 문제는 있었음...



연출 및 인테리어
★★★ (3)

전엔 5점

후엔 3점이 되는

신기한 인테리어

 

활동
★★ (2)

힐/치마 가능

근데 그냥 안전을 위해

신발은 갈아신고 들어가세요

 

장치/자물쇠
3/7

장치보단 자물쇠가 많아요



총평
풀꽃길🌿🌻 

 


 

만원의 행사할때

꼭 가보라고 하고싶은 테마!!

 

위에서도 얘기한 것처럼

테마가 진짜 참신하고

스릴러라

공포 테마 도전하기 전 워킹 느낌으로도

괜춘할 것 같다!!!

굉장히 이색 체험이 될 듯함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d(>_・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