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메구스타(Megusta) 직구 - 비비안웨스트우드 힐러리 버킷백

내돈내산/서양직구 2021. 11. 30.
320x100
300x250

 

먼저 쓰는 결론

이번 블프 지름 최고 아웃풋

휘뚜루마뚜루 최고봉

메구스타(Megusta 직구)

근데 파페치에 입고됨

 


 

 

이번 11월달은

광군제때만 딱 쇼핑하고

더 지르지않으리라 다짐했는데

 

블프때 파워쇼핑 해버렸지모얌

[̲̅$̲̅(̲̅ ͡° ͜ʖ ͡°̲̅)̲̅$̲̅]

 

꽤 이것저것 사서

물건 받는대로

후기 쪄볼 생각... 쿸쿡

 

 

첫번째 올릴 제품은

비비안웨스트우드의

힐러리 버킷백

vivienne westwood hilary bucket bag

 

 

 

은근 인기템이라

다른 곳은 애진즉 재고가 없었고

코글스에만 소량 있었는데

블프 시작하자마자 바로 품절되버륌^.ㅜ

 

눈 앞에서 놓치니까

그냥 내꺼가 아닌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블로그 후기 속 착샷도 넘 예쁘고

디자인도 소재도 너무

내가 찾던 딱 그 휘뚜루마뚜루백이라

 

파워 구글링으로 찾아서 결국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싸.게 ^0^b

 

 

 

구매한 곳은

메구스타(Megusta)

https://www.megusta.nl/

 

Designer Fashion Men & Women

High Fashion store located in Utrecht, Men, Women, Lifestyle, Books and Art. Express Delivery Worldwide. Shop brands like Off-white, ADER ERROR, Maison Kitsune,

www.megusta.nl

 

직구 좀 많이 해봤다하는 사람정도만

아는 네덜란드 편집숍인듯

난 몰랐음

 

 

블로그엔 후기가 거의 없고

딜공 카페에 메구스타 핫딜로

몇몇분이 구매 후기를 남겨주셔서

참고해서 구매했다

 

 

관부가세 미포함
한국 직배송 가능 (면세한도 $150)
배송은 EMS / DHL
현지 부가세 공제
원산지 증명 발급

 

 

EMS로 배송 시

찾아보니 운 좋으면 관부가세 면제가 되지만

배송이 조오오오온나 오래걸리고

조회도 안되고

 

무엇보다 진짜 재수없으면

관부가세+본인이 직접 통관 신청까지

할 수도 있다길래

그냥 돈으로 해결했다..

 

DHL/UPS 배송 옵션으로 구매함(€50)

배송비만 거의 6.7만원이지만^^..

 

 

 

그래서 국내 정가 63만원짜리 가방을

 

블프가 196 € (26만원)

+배송비 50 € (6.7만원)

+관부가세 5.6만원

---------------------------

= 38만원

 

에 구매했다!!!!

끼얏호우!!!

 

 

주문은 11.25일에 해서

11월 30 오전 12시에 받음 ...

DHL 새벽 배송도 하는지 몰랐는데

자다가 식겁...(O_O;)

 

 

 

 

난 분명 메구스타에서 시켰는데

도착한건 파페치 상자

???? (이때부터 몬가 이상했다)

 

 

 

 

원산지 증명을 위한 인보이스를 준다

담당자의 자필 글씨+서명과 함께

메일로도 따로 pdf로 보내줌!

 

 

 

개봉~~📦

으허어억 ㅠㅠ

내 3번째 비비안웨스트우드 백🪐💕

너무 좋아 흑흑

 

 

 

사이즈는 이정도

A4 용지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

노트북 이런 건 어렵고

패드나 공책 같은 건 들어갈 듯

 

 

 

존시나 마음에 드는 포인트

심플한 디자인+크게 박힌 은장 ORB

금장 아니고 은장이라서 조음

 

솔직히 이거 없으면

누가 이거 비비안웨스트우든지 알겠냐고요

떡 하니 박혀있어서 아주 좋다 이말입니다

 

 

 

 

안쪽엔 강렬한 빨간 안감과 함께

속주머니가 하나 있다!

 

재활용한 나일론 백이라

비건 택도 붙어있음

 

 

 

 

두번째 좋은 포인트

바로 요 활용도 높은 폭신한 핸들쓰

 

 

 

 

안쪽에 길이 조정이 가능해서

이렇게 바짝 묶으면

숄더/토트 가능 ㅜㅜ

길게 풀면 크로스까지 가능 ㅠㅠㅠ

개조아ㅏㅏㅏㅏ

 

폭신해서 어깨두 안아프다

 

 

 

바짝 묶어놓으니 넘 커엽..

 

 

 

밑면에 너무 쳐지지 않도록

받침이랑 징이 박혀있는데

 

 

 

비비안 더쿠 쓰러지는 포인트

하나하나 로고가 똬ㅜㅜ

아씨 이런거 너무 좋아

 

 

 

 

원래 착샷까지 포함한

후기를 올리려고 했는데

 

혹시나 내 포스팅 보고

요 가방 뽐뿌 올 수 있으니까

세일 끝나기 전에 올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받자마자 후기 씀씀

 

 

가볍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부담없이 들고 갈 수있는 소재에

보부상도 만족하는 넉넉한 수납력...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이 시대 최고의 휘뚜루마뚜루백..!!!!!

 

 

어디서 구매하냐?!!

바로 파페치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

에라이 싯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상자 파페치인거 몬가 이상하다했더니

분명 내가 살땐 품절이였던게 다시 입고가 된 듯 ^^

 

메구스타랑 가격도 크게 차이 안나는데

파페치는 원체 유명한 곳이라

구매도 훨씬 쉽고

카드사 혜택 등이 좋아서 캐시백 등을 받을 수 잇으니..

걍 파페치에서 사는 것도 괜춘할듯함.....

 

 

후!!!!!^^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