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지름]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크레페/13번출구 크레페 할배

지름기록 2018. 3. 28.
320x10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3번 출구 크레페

딸기&바나나 - 4,000원

+ 아이스크림 추가 1,000원



유명한 13번 출구 할배 크레페를 먹었다!

길거리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보통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정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디


내가 간 날엔

평일+미세먼지 크리로 대기 줄이 없었당 ^0^~~~

바로 사먹어버리기!!!


제일 유명한 메뉴인 딸바 크레페에 아이스크림추가로

5천원 내고 먹었다


SNS를 통해 위생적+낭낭한 양으로 유명해진 곳인데

와! 실제로 만드는 거 보니까 진짜 할부지의 장인(?)정신이 느껴졌음

돈 받을 땐 무조건 장갑 벗고 받고 비닐장갑에 뭐 묻으면 바로 버리고

딸기도 3개나 들어가고 바나나 하나 통으로 들어가고


제일 결정적이였던게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을까말까하다가 앞사람이 추가하는 거 보고 나도 추가했는데

아니.. 천원...만 내면.. 추가되는데..

아이스크림을 진짜 푹!!! 하고 크게 떠서 두덩어리가 들어가는뎈ㅋㅋ

겁나 많이 주신다


그래서 그 결과가 이것

그냥 보기에도 큼..

아이스크림 퍼먹으라고 스푼도 꽂아주시는 센스

엄지엄지척(o'v`b)b


아이스크림이 진짜 짱 많았다

그리고 누텔라도 잔뜩

과일도 많고 아이스크림도 많아서

푸짐해서 먹기 곤란했던 크레페는 난생 처음이였음


오죽하면 과일만 쏙쏙 빼먹고

그다음에 조금씩 뜯어먹었을까

한 입에 안들어가 엉엉(☍﹏⁰)。


지나갈 일 있으면 꼭 사먹어보는 것을 추천추천

진짜 돈이 안아깝다


개인적으론 아이스크림 때문에 먹기 조금 불편했어서

다음엔 아이스크림빼고 시켜서

과일듬뿍 누텔라 가득 크레페를 한 입 가득 베어물어 먹을 거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