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지름] 바프시스 쿠션파운데이션 그린/누디/옐로우/라벤더

지름기록 2020. 7. 21.
320x100

바프시스 쿠션 파운데이션 그린/라벤더/누디/옐로우 

개당 2,222원(행사가)



위메프에서 4월 특가딜로 올라왔던

바프시스 쿠션 1+1 4444원

쿠션 하나당 2,222원이라고?? 넘 싼데?

잘못썼다가 피부 트러블 나는거 아님?


하고 갸웃하고 있었는데

세상에나 제조사가 코스맥스!


개인적으로 색조는 코스맥스가 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코스맥스 제조사 + 너무나 싼 가격

요거 두개보고 냉큼 구매했다



첨엔 케이스색만 다른건가 했는데

케이스 색별로 기능도 다 다름


어차피 1+1이였어서 그린/옐로우/누디/라벤더

각각 다르게 한개씩 사봤땽


라벤더만 23호 사고 나머지는 전부 21호!



색이 다 달라서 넘 예뿜..

넘 싸서 유통기한이 어마어마하게

짧은 것은 아닐까 걱정했는데

유통기한도 낭낭


패키징도 적당히 심플하면서 또 넘 성의없지도 않고

절대 2,222원으로 보이진 않았다




4월에 샀으니

3개월동안 사용한 실 사용기를 얘기하자면

진짜 가성비가 미쵸따


위 사진이 방금 막 찍은 제품 사진인데

사용감 낭낭한거 보임????

심지어 퍼프도 지금 2번 갈아끼운거 ㅎㅎㅎ


요즘 화장을 쿠션 파데로만 해서

쿠션을 정말정말 많이 사서 썼는데

결국에 손이 계속 가는건 얘네 였음..


생일선물로 입생 쿠션도 받고

맥 쿠션도 사고

명품 화장품 브랜드부터

라네즈, AHC, 롬앤 등 국내 브랜드 쿠션도

많이 썼지만..

결국엔 바프시스였다..



쿠션 컬러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커버력도 괜춘하고

모공커버가 와따!d(>_・ )

발림성도 좋음!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진짜 막 팍팍 쓰는데도 부담이 없어서 넘 좋았음


다만 약간의 다크닝이 있었는데

난 수시로 수정화장을 하는데다가

21호가 나한텐 살짝 밝았기때문에

오히려 다크닝이 오면 내 피부랑 찰떡이였음

(...)

참고로 난 22호 피부..☆★



3개월동안 진짜 알차게 써서

추천하고 싶었음..!


티몬, 위메프 같은 소셜채널에서

종종 파격 특가 많이 하니까 그때 사도 되고

애초에 상시가도 6처넌이라 ㅋㅋㅋㅋㅋ

언제든지 부담없이 써볼 수 있는 가격ㅋㅋ



내가 써본 4개 컬러 중엔

그린/라벤 추천함!


이 두 컬러가 제일 계절 안타고

무난무난하게 쓰기 좋았음!!


옐로우는.. 솔직히 좀 너무 두껍게 올라가서...

두껍게 화장해도

난 피부 잡티 하나도 안보이는 메이크업을 할거야!

이런 게 아니라면.. 절렛..


게다가 옐로우 21호 너무 밝음!!

다른 2가지 쿠션(그린/누디)도 동일한 21호지만

얘는 두껍게 올라가서 그런가 유독 더 밝아보임!!

그래서 손이 더 안갔나 싶기도하고..?



그리고 누디는 가볍긴한데 그만큼 커버력이..!! ㅠ

피부 좋은 사람들한텐 괜춘할라나 모르겠지만

얘도 굳이 추가 구매는 안할 것 같다





가격 대비 성능이 미쳐서

널리 알리고픈 마음에 급 후기씀!


나는 쿠션 유목민이고 

지금 마땅히 쓰고 싶은 쿠션이 없다거나

그냥 회사, 집, 학교 등 이곳 저곳에

막 놓고 쓸 쿠션이 필요하다거나

하면 이만한 쿠션은 없는 듯 ㅎㅎㅎㅎㅎㅎ


후기 쓴 김에 새로 사러 가야겠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