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지름 기록 - 가전잡화 :: 스팀다리미/무선믹서기텀블러/샤오미 초음파세척기 외

지름기록 2021. 10. 14.
320x100

이번엔 9월 가전 잡화 지름 모음

산 게 진짜 많아서 카테고리로 나눠서 써야함 ㅋㅋㅋㅋㅋ

 

 

21년 9월 지름 기록 - 가전 잡화

 

 

 

1. 프린세스 - 2 in 1 스팀다리미 PD-S6000

 

카카오 톡 딜로 46,900원에 구매
👍 개 조 음 👍
판 다리미도 되고 스팀 다리미도 되는 2way 다리미
공간 차지도 적고 성능도 좋아서 핵핵만족

 

핸들 돌려서 쓰는 방식인데 저것때문에 더 작고 귀엽다

전선이 길고 두꺼워서 더 마음에 들었음

 

 


사용 설명서는 기록용ㅎㅎ

 

 

2. 옷 수선용 매직 테이프- 와이드

 

바지 수선하려고 쿠팡에서 구매
이게 진짜 될까했는데 잘됨
세탁기 몇번 돌려도 안떨어짐


맨날 힘들게 손 바느질했던 나..  이제 안녕...!

 

 

 

 

3. 에르고미 - 메타스탠드 노트북 거치대 휴대용 스탠드 받침대

 

 

재택근무용 노트북 받침대로 구매함

매번 화상 회의할 때 아래서 위로 찍히는 그 각도가 싫어서..ㅎㅎ

받침대를 사버림

 

 

 

총 2단계로 사용 가능하고

굉장히 얇은 사이즈라

나중에 패드사면 같이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앗음

 

 

 

이건 접는 방법

기록용으로 같이 쓱

 

 

 

진짜 얇다..!

얇아서 노트북을 잘 버틸 수 있을까 했는데

구매 이후부터 한 달 내내 올려놨음에도 지금까지 잘버팀

만족

 

 

 

4. 샤오미 - Eraclean(에라클린) 초음파 세척기

 

 

이건 사실 구매 후기는 아니고

선물 받은 거라 그냥 사용 후기

 

 

가지고 있는 악세들 상태가 안좋길래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했던

언노운워터(악세사리 세척액)와 함께 사용해보았다

 

 

 

기록용 사용설명서

샤오미 제품이라 중국어다

 

요즘 나오는건 아닐지도...

 

 

 

작동 소리

드릴 박는 것 같은 소리가 와다다 남

근데 작동 시간 자체가 길지않아서

어휴 너무 시끄러워~ 이런 생각은 안듦

 

 

 

사용 후 사진 투척 예정

 

 

더러움 주의!!!!!!!!!!!

 

 

 

 

 

 

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세척할때 좀 많이 때려넣었더니

작동하자마자 뿌연 물이 나옴ㅋㅋㅋㅋ

 

종료 하고 나니까

둥둥 떠다니는 각종 이물질들ㅋㅋㅋㅋ

 

자주 세척해야겠다...

 

 

 

5. 라쿠진 - 무선 미니 믹서기 텀블러

 

네이버쇼핑으로 27,800원에 구매

 

행사때 사서 좀 저렴하게 샀음

집에서 저녁에 식사 대용 음료 타마시려고 구매함

 

 

작동 방법이랑 버튼이 좀 뻑뻑해서 불편하는점 외엔

칼날 돌아가는 힘도 좋고 예쁘고 사이즈도 딱이라 만족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