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8탄 (feat.차이나로드)

내돈내산/동양직구 2018. 1. 4.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면접정장 질이 진짜 좋아요

한국 아울렛에서 파는 8~10만원 정장자켓 후려침

배대지는 차이나로드

차.이.나.로.드.조.아

네이버 블로그에 있던 원글을 바탕으로 수정되어 재업로드 한 글입니다

(원글 작성일 : 2017. 10. 14)


※ 타오바오 제품 링크 관련 

타오바오 직구를 수시+대량으로 많이 하기때문에

구매 내역이 너무 많이 쌓여

제품 링크 요청하셔도 링크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타오바오 8번째 직구 후기

추석연휴를 껴서 진짜 오래 기다려서 받았다

9월 20일에 시켜서 10월 13일에 받은 거 실화냐


황금연휴의 무서움인가 따흐흑

중국이랑 한국 연휴 넘모 겹치는 것


배대지는 갓-차이나로드

무게는 6.5kg 나와서 15,700원 냈다

서비스야 저번 7번째 후기에서 엄청 찬양했듯

이번에도 좋았다 ^ㅅ^7 (충성충성




떼샷은 없으니 바로 구매한 제품을 리뷰로 샤샥!


환율은 1위안=180원으로 하겠숨

적당히 반올림 반내림 해서 가격표시 하게쑴~~~




1. 휴대폰 케이블선 (ios/안드로이드 겸용) - 35위안 / 6천원

 


걍 예뻐서 사봤음 ㅎㅎㅎ 

충동구매로 산 것치고는 매-우 잘쓰고 있음

나의 외출 필수품이 되었다


크기는 손바닥만하고 질이 짱 좋음! 

선물용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 호환된다는 장점이 있는 휠 케이블

선도 제법 길고 색상도 다양하고

충전도 안드로이드, IOS 구분 없이 잘된다




2. 디바 아이폰 폰케이스 - 39위안 / 약 7천원


넘모 귀엽자나~~~ 

보자마자 지른 디바 폰케이스 

핑크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는데

파란색이 더 디바스러워서 파란색으로 샀다


이거 샀을 때가 한참 오버워치 프로리그에 빠져살 때여서

옵덕티내고 싶어서 샀다!

근데 그 짧은 사이에 똥망겜이 되고 에이펙스가 사라질 줄이야

후.... (◞‸◟)


여튼, 실리콘 케이스고 제법 각 잡혀 있고 좋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사이드 부분까지 저 파란색으로 덮혀있어야 예쁜뎅

반절만 파란색으로 되어있고 반은 투명이다

그게 개인적으로 좀 아쉬움.. 색 칠할거면 다 칠해주징 ㅠㅠ




3. 여성용 면접 정장 - 269위안 / 약 4만8천원 (3피스 기준)


이번 직구의 목적같은 아이..

여자는 남자에 비해 정장도 자주 안입는데

면접용으로 한 번 입을거 비싼 걸 살 필요가 있나? 싶어서 타오바오에서 구매해봤다


셔츠만, 셔츠+치마, 셔츠+바지, 자켓+셔츠+치마 등등 

원하는 옵션대로 구성을 고를 수 있고 구성에 따라 가격이 다 다르다


나는 치마+셔츠+자켓으로 샀고 

셔츠도 종류가 3갠가 4갠가 되는데 그냥 제일 기본인걸로 샀다

저기 이미지에 보이는 셔츠로!


이번에 시킨 제품 중에 가장 비싼 가격대를 자랑했던 만큼 질이 진짜 좋았다

진짜 포장부터가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팍팍 들었다

자켓 따로 치마 따로 셔츠 따로 포장되어오는데 진짜 받아보면 꼼꼼함이 느껴짐

실사를 못올린다는 게 한이 될 정도로 진짜 정성가득 포장~~


재질은 그냥 면접 볼 때 한 두번 입을 만한 재질이고

여름에 입긴 매우 더울 것 같음 

셔츠는 안이 안비침. 치마안엔 속바지있고.. 

진짜 다른 건 몰라도 치마는 입자마자 와 이거 진짜 잘샀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

자켓엔 어깨뽕 같은 것두 들어있움


진짜 너무 좋고 잘 샀다고 생각되는데

한가지 너무너무 아쉬운 건 사이즈 미스남 ㅠㅠ 따흐흐흐규

사진 상으로 봤을때 치마가 좀 짧아보이기도 하고

내가 배에만 유독 살찌는 체질이라소 좀 크게 시켰는데

셔츠랑 치마는 맞고 자켓은 너무 큰 사태가 발생됨.

자켓입으니까 되게 매우 없어보임...ㅎ....ㅎㅎㅎ;;; 넘 커..

참고로 주문 할 때 상하의 사이즈 따로 선택할 수 있는데 그렇게 시킬 걸 그랬당

나도 그냥 따로 시킬 걸 ㅠㅠㅠ 히히잉유(;へ:)


면접용 정장 찾는 분 한테 정말 매우 강력추천

이거 자켓 사이즈 잘못사서 이후에 한국에서 5만원짜리 자켓하나 샀는데

여기서 산 2만원짜리 자켓이 훠워우어ㅜ어어어어어어어얼씬 좋음

나도 돈 생기면 다시 살 예정




4. 털모자 - 57위안 / 약 1만원

얘가 좀만 일찍 배송되었다면.. 

나는 추석 연휴 전에 물건을 받았을 수 있었을텐데 부들부들

트위터보다가 대뽐뿌와서 급 결제한 털모자


이거 파는 판매자샵이 한 3갠가 4개 있는데

원래 사려던 곳은 자꾸 결제오류떠서

상품평 1도 없는 곳에서 구매했다


다행히 좋은 질의 상품이 와서 해피해피


고급형이랑 일반형 나눠져 있는데

얼마 차이도 안나는거 고급형으로 구매했다

고급형은 저 끈 탈부착 되고 털이 더 반들반들 윤기윤기함

모자 안쪽도 좀 더 좋고 챙에 와이어도 있고


이런 식으로 착용하는 건데 

모델 언니한테 반해서 샀으나 내 외모는 저 모델 언니 같지않아소..

저런 느낌은 안나도 잘 쓰고 다니곤 있다


따수워서 좋다




5. 세일러문 마우스패드, 카드캡터 체리 마우스패드 - 29위안 / 약 5천원


타오바오에서 마우스패드만 몇 개짼지.. (늘어나는 발깔개)

세일러문 테마 마우스패드가.. 너무 예뻐서 안시킬 수가 없었다!!!!

근데 세일러문만 시키자니 카캡도 눈에 밟히고 해서 둘 다 시켜부림

이러니 내가 돈이 없지 땋ㅎ흫흑..


둘 다 큰 장패드고 받아보니까 질이 제법 좋았다

두툼하니 프린팅도 깔끔하게 잘되어있고!


다만 카캡.. 후.. 얘는 사진보다 색이 넘 쨍했다! 눈아포!!

카캡 마우스패드는 걍 발깔개로 쓸 듯

세일러문찡은 넘모 예쁘다~~~

내 책상에서 오래오래 함께햇 ^^!




6. 와이드 팬츠 - 39위안 / 7천원


니트 와이드 팬츠 시키려다가

걍 기본 스타일로 시켜봤는데 좋다

L사이즈 시켰는데 생각보다 좀 배가 조여서 조금 아쉽다


난 7천원짜리 바지라서

그냥 거 지하상가에 있는 면 한장으로 된 얇은 그런 와이드팬츠 생각했는데 

받아보니까 좀 묵직하고 약간 광택도 돌고 각 잡힌 그런 와이드팬츠였다

두께도 꽤 있어서 한겨울까진 못입겠지만

 전엔 잘 입을 거 같음!! 와이드라서 힘드려나??


미끌미끌한 그런 소재의 바지라서 좀 신기하당

가격 대비 비싸보인다


후기 쓰고나서 몇 번입어봤는데 바지가 좀 많이 무겁다

바지를 입으려는 자! 무게를 견뎌라!




7. 피어싱 - (상단) 평균 14위안 / 약 2~3천원 대

             (하단) 평균 5위안 / 1천원 이하 

한 판매자샵에서 같이 시킨 피어싱

가격 계산하니까 새삼스럽게 놀랍넼ㅋㅋㅋㅋㅋㅋㅋ

4개 다 시켜서 7200원 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단 왼쪽꺼 빼고는 보통 가게에서 파는 피어싱보다 두께가 얇다

싸서 그런가???? 다 예쁜데 문제는 싼게 비지떡이라서 그런건지

몇 개는 뒤에 볼이 안빠진다


첫번째(왼쪽상단)꺼는 볼빼다가 앞의 장식이 빠져버림

무엇...?


히잉 ㅠㅠ 복불복 쩌러욧 담엔 굵은 걸로 좀 더 가격대 있는 걸 사봐야게쑴





8. 은목걸이 - 39위안 / 7천원

요즘 목걸이 꽂혀가지구 하나씩 사모으고 있다

여기 판매자샵이 순은 악세사리를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길래

일단 하나만 구매해봤다


모양의 뜻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신경써서 온다

목걸이 길이도 딱 적당하다!


굉장히 만족만족!

다음에 다른 디자인의 목걸이를 더 시켜볼까 하고 있당 。゚+.(・∀・)゚+.゚





타오바오 8번째 직구 후기 끝~~~





↓이전 후기가 궁금하다면↓

2018/01/01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7탄 (feat. 차이나로드)

2017/12/31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타오바오 직구 후기 4~6탄 (feat.서포트포스트/차이나로드)

2017/12/23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핸디스팀다리미 직구 후기 (+ 전기플러그 교체하는 법)

2017/12/16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3탄 (feat.서포트포스트)

2017/12/15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타오바오 직구 후기2탄(feat.더베이)

2017/11/29 - [내돈내산/중국직구] - [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1탄 (feat.서포트포스트)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 공감 ♡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서리뷰에게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ω`ૢ✩꒱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