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풀리오 다리마사지기 구매 후기 :: 추천/종아리알박살/다리저림

내돈내산/한국구매 2024. 3. 3.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인스타템인 줄 알고 기대없이 샀는데 개 좋 다
10만원에 구매
압이 짱 쎔
추천👍

 

 


 

 

 

요즘 종아리가 알 뭉친 느낌, 저린 느낌때문에

자주 깼음 ㅠㅜ

바디괄사로 조져도 한순간이고
뭔가 늘 종아리 뭉친느낌이

이전보다 강해서 안되겠다 싶은거 

그래서 샀다💸
풀 리 오

 

 

풀리오



복지몰에서 109,000원에 삼
폐쇄몰 한정특가라길래 득템한 줄 알았는디
담날 톡딜에서도 같은 가격이드라 ㅋㅋ..
이게 걍 행사가인가봄


 

 


사용설명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설명 + 제품에 자신있어보이는 내용
벌써 몇번째 리뉴얼이라는 부분에서 좀 놀람

 

 



상자엔 이렇게 언제 생산분인지도 적혀있음
대박쓰…

 

 



구조는 약간 보조배터리 같이 생긴게 붙어있고

거기에 달린 버튼으로 키고 끄고 조정하는 방식

무선이라 배터리 잔량도 뜸

버튼 세가지밖에 없어서 단순하고 편함


 

풀리오 착용샷

 

 


마사지 방식은 친숙한 공기압 방식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안써본 것도 아니고
뭐 얼마나 쎄겠어하고

최대한 쪼인 상태로 사용 눌렀는데
또잉 개아픔!!! 🫨🫨!!!!

종아리 조져버려야짛ㅎㅎ하면서 하고 별 생각 없이 햌ㅅ다갘ㅋㅋㅋㅋ
급하게 아아악! 하면서 푸름ㅋㅋㅋㅋㅋㅋㅋ

 

 



그 결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하게 남아버린 자국..
압이 장난없음을 알 수 없음

단순히 세기만 한게 아니고
하고 나서 확실히 뭉친 알이 좀 풀린 느낌도 들어서
상당히 맨족쓰 ^--------^

솔직히 너무 인스타 광고템이라 기대가 제로에
걍 속는 셈치고 반신반의하면서 샀거였는데
않이... 넘;; 좋자나요;;;;

빨리 티스토리에 후기 올리고

이벤트 적립금 받아서 엄마껏도 하나 사줄 예정

갑자기 핫하게 뜬데에는 이유가 있었음

풀리오 추천… 👍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