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지름] GS25 오므라이스&커리 도시락

지름기록 2018. 7. 20.
320x100

GS25 오므라이스&커리도시락 4300원

드디어 먹어 본 지에스 오므라이스커리도시락!!
외출하고 조금 멀리있는 건너동네 지에스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당 ㅎㅎㅎㅎㅎ
전부터 계속 먹어보고싶었기에

‘이건 운명이야!’ 하구 덥썩 집어와서 냠냐냠

3분카레맛이 나면 어쩌나 했는데 카레 존맛탱
일본식 카레맛이다!! 

코코이찌방야 좋아하면 진짜 맛나게 먹을 수 있음ㅇㅇㅇ

카레 존맛탱

근데 양이 좀 부족한 느낌쓰 ㅜㅜ 더 줫...

그리고 포슬포슬해보이는 저 오므라이스...
생각보다 좀 아쉬웠다.

계란은 맛있는데 안에 볶음밥이 안어울려..

오므라이스스럽지 않았움
비주얼은 최강인데 후 ㅜㅜ

그래서 계란 고대로 벗겨서 볶음밥 덜어내고

케찹밥만들어서 계란이랑 냠냠으로 한끼
카레랑 밥이랑 비벼서 오복채로 두끼
남은 볶음밥으로 세끼 이렇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
도시락 하나로 삼시세끼 제대로 먹었자너~~

커리랑 오복채랑만 따로 팔면 진짜 자주 사먹을텐데
볶음밥이 좀 아쉬워서 또 사먹을지 모르게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