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지름] GS25 치킨몬스터 도시락 / 완전크닭리턴즈 도시락

지름기록 2018. 8. 3.
320x100


GS25 치킨몬스터 4500원 / 완전크닭리턴즈 4800원


말복이벤트로 50프로 쿠폰행사하길래
구매해서 먹어봤다
역시 지에스! 맛있뚬!


<치킨몬스터 도시락>
구성 : 튀긴양념치킨, 매운스파게티, 볶음밥
콘치즈, 치킨무, 매쉬드 포테이토, 양념너겟

전체적으로 다 매워보이는데 안맵다
근데 스파게티는 매움
볼케이노 소스 같은거에 버무려놨음ㅋㅋㅋㅋㅋㅎ
스파게티만 겁나 매움
매운 거 못먹는 사람은 스파게티는 걸러야 할 듯

볶음밥이랑 매쉬드포테이토는 JMT 이고
양념너겟, 콘치즈는 굿굿
치킨이 좀 아쉬웠다카더라~~
튀김옷 넘 두껍자너 ㅎㅎㅎㅎ..
그래서 쏘쏘정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또 사먹을 듯


<완전크닭리턴즈>
구성 : 김치볶음밥, 닭다리(구운거), 소세지
콘치즈, 코울슬로, 피클, 웨지감자

완전크닭리턴즈는 더 맛있어진 느낌
예전에 지에스 닭다리가 자메이카 저렴이라길래
되게 기대하고 먹었었다가 실망했었서
그때부터 지에스 닭다리는 안먹는데
요번 도시락 닭다리는 정말


맛있었음 ... 엄지엄지척
자메이카 저렴이 인정? 인지용

닭다리 JMT
나머지는 괜찮네~ 이런 수준

닭다리 뜯고 싶을때 사먹을 듯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