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이태원 터키 레스토랑/이국적인 식당/터키음식 '케르반'

내돈내먹 2018. 3. 1.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인테리어가 예뿌다. 터키터키함

런치메뉴 가격과 구성, 양이 매우 좋다. 엄지척척

음식이 다 이국적인 맛일거 같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은 듯

레스토랑이라 음료가 비싸다.. 따흐흑


※ 서리뷰 입맛 

자극적인거 좋아함(맵단짠은 인생의 진리)

소스 좋아함

뜨거우면 음식맛 잘 못느낌

막입이라 음식 가리는 것도 별로 없고 대충 다 잘먹음

일식 > 한식 > 양식 >>> 중식 순으로 좋아해요





이태원에 다녀왔다22222


라이포스트 글 아니다

같은 글 클릭한거 아닙ㄴㅣ다

뒤로가기 하지마쎄요오오 (붙잡)


일 때문에 이태원에 정기적으로 출석체크하고 있다..

그래서 또 쓰는 이태원 맛집 후기


오늘은 뭘 먹었냐 하믄~~~

퉐키쉬 푸드~~~


전통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

에서 런치세트를 먹고와따!

(3월 1일 기준으로 레스토랑이 옆옆 건물로 이전했다. 

나중에 이태원가서 위치 확인하고 지도 수정하게씀)

케르반은 이태원에 자주 가고 이국적 음식에 관심이 많다면

이미 가봤거나 알고 있을만한 유우우명한 식당이다


인기덕에 분점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자고로 음식은 본점가서 먹어줘야 그 참맛을 알 수 있는 법

본점 이태원 고고혓



터키느낌 뿜뿜한 입구




메뉴판

클릭하면 커집니다

뒷장도 있는데 앞면만 찍었다.. ☆★


왜냐하면 ㅇ차피 저는 런치메뉴를 먹으러 왔거든요

뒷장을 넘길 여유가 없었음


아니아니 

스프+샐러드+식전빵+메인메뉴까지 해서

9,900원!!!!!

넘 좋자나~~~?????


게다가

고를 수 있는 메인메뉴도 다양함!!!

넘나리 굿굿


오늘의 스프 + 샐러드 + 식전빵

맛있다


샐러드는 발사믹소스 뿌려져있었고

스프는.. 어...음.. 기억은 안나는데 어디서 먹어본 맛.. 맛있는 맛이였음

빵은.. 걍 빵..


혼밥한건데도 빵이랑 샐러드랑 겁나 많이 주셔서 다 못먹음

에피타이저 이렇게 낭낭하게 주는 곳 첨 봄..


최고얏..!


에피타이저 냠냠하고 있으니 나온 메인메뉴

7번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터키 음식이라고해서 엄청 이국적이고 색다른 맛일줄 알았으나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였음

무-난해서 호불호도 없을 거 같고

어ㅓㅓㅓ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음! 맛있네! 하고 냠냠 먹을만한 맛!


맨 오른쪽 김치처럼 생긴 빨간 양배추빼고 다 먹음

빨간 양배추는.. 정말.. 무슨 맛으로 먹는지 젠젠 모르겠는..

그냥 양배추 맛이여서 굳이 먹지 않았다..


먹다가 탄산 땡겨서 사이다 시켰는데

여기 레스토랑이였음

사이다 가격이 이 곳은 레스토랑이라는 걸 상기시켜줌

사이다가 4500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00원이였던가?? 여튼 비쌈ㅋㅋㅋㅋㅋㅋ(눈물)


그래서 나는 오늘도 이태원에서 만삼천원을 썼..다..ㅁ7ㅁ8


인테리어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기서 직장인들 미팅도 하고 커플들 데이트도 하고~

이태원 분위기를 즐기기에 괜찮은 곳이라고 느꼈음


지인말로는 소셜커머스에 이 곳 쿠폰이 자주 뜬다고하니

실속있게 케르반을 이용하고 싶다면

런치타임을 이용하거나 쿠폰 사서 가면 될 듯 ;D





추천추천

무난한 식사, 합리적인 가격, 멋진 인테리어와 서비스

(런치타임 기준)

★★★★☆ 4.5/5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 공감 ♡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서리뷰에게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ω`ૢ✩꒱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