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러쉬 프레쉬 세일 구매후기/러쉬 스노우페어리 기프트 세트

내돈내산/한국구매 2019. 2. 17.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새로고침 3시간해서 겨우 삼

다신 안살듯 ㅎㅎ..


포스팅 관련 비밀문의는

https://blog.naver.com/seoreview/221278835527

에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댓 달아드립니다ԅ( ˘ω˘ԅ)





러쉬 프레쉬 세일 제품 구매함


매장 가서 산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사려구 

온라인 세일 오픈시간 맞춰서 기다렸는데


서-버-터-짐

빅세일할때 서버 터지는 건 한 두번 일이 아니라

뭐 첨엔 그려러니 했는데


문제는 아무리 기다려도 안열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해준다더니

깜깜무소식이고~~~~


걍 포기하고 잘까했는데

어차피 담날이 토요일이였어서

오기로 사고야만다는 의지로

하염없이 새로고침 하고 있었더니


한 새벽 3시쯤이 되어서야 겨우 구매쓰


3시간동안 새로고침했음ㅋㅋㅋㅋ

증말 ^^;; 후...

서버 터진건 어쩔 수 없다 치는데

공지를 2~3시간 동안 안올린건 좀 많이 너무했다

쉬익쉬익



진짜 현실 욕 나왔지만 세일을 포기 할 수 없었던 이유..

스노우페어리 기프트세트 때문..☆★


안그래도 18년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나왔던

스노우 페어리 보디스프레이에 거하게 치여있어서

사무실용에 가져다 놓을 용으로

하나 더 살까 하는 중이였는데

마침 세일 상품 중에 스노우페어리 기프트 세트가 있었던 것..!!

(보디스프레이는 아니였움 ㅜㅜ)


기프트 세트는 바디스프레이, 바디컨디셔너, 샤워젤 미니로

구성 되어있어서 딱 사무실 가져다 놓기도 좋고

안그래도 스노우페어리 다른 제품도 써보고 싶었던 지라

완전 이거다 싶어서.. 세일때 사야지 했는데

ㅋㅋㅋㅋㅎㅎㅎㅎ


3시간동안 새로고침 해야할 줄은 몰랐쮜 ㅎㅎ


프레쉬세일이 대박이긴 대박이였는지

공홈에 배송지연 안내도 떠있었는데

나는 홈페이지 열리자마자 사서 그런지

토요일날 결제하고 화요일날 받았땅


이게 바로 내 수면시간과 맞바꾼 기프트세트..

후욱후욱


뒷면엔 이렇게 세일제품 스티커/스탬프가 똬!

세일 제품 사서 선물주면 티난다는 소리


하필 딱 유통기한에 붙어있는게 찜찜쓰해서 뜯어봄

프레쉬 세일 제품이라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지 않을까 했는데

나름 최신제조 상품임ㅇㅇ



포장지 뜯으면

핑크상자 위에 누가 패키징 했는지 스티커가 똬

하.. 얏빠리 일본러쉬제품 당-첨


상자 안엔 또 충전제..

쓰레기.. 고통쓰


나름 이쁘게 찍어본다고

타오바오에서 산 펄땡이 천 깔고 찰칵

하지만 내 폰이 도와주지 않는 것ㅋㅋㅎㅎ


미니 사이즈인 줄은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핵 미니임

내 폰(아이폰6s)보다 작음



그래도 괜찮아 스노우 페어리니까

하고 뿌렷는데....

응...?


냄새가 묘하게 다름 ㅠㅠ

스노우 페어리가 원래 달콤한 냄새인건 맞는데

약간 버블검, 솜사탕 같은 가벼운 달콤한 냄새가 나아햐는데

(어휘력의 한계)


이번에 산 기프트 세트 보디스프레이는

딱 바나나사탕 냄새

그것도 매우 싼 바나나사탕 냄새 ㅠㅠ


뭐지? 왜 다르지? 하고 샤워젤을 보니까

펄 한쪽으로만 쏠려있음ㅋㅋㅋ

컨디셔너도 마찬가지..

뭔가 관리가 제대로 안되어있었던 애들이 온듯..


그래도 샤워젤이랑 컨디셔너는 

냄새가 원래 제품이랑 같아서 다행쓰



힘들 게 샀는데 뭔가 쵸큼 실망스러운 제품이 와서 짱남

그리고 사고나서 알게된건데

한국 러쉬 제품 전량 일본 러쉬 제품 수입해서 판매한다던데


방사능 무서워서 일본 여행도 안가는 내가

굳이 이렇게.. 일본 제품을 사서 써야 하나 싶기도 하고..

서버 터진 3시간 동안 아무런 공지 없었던 것도 실망스럽고

앞으로 한국러쉬는 손절하는 것으로..



직구.. 직구를 하자!!!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