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롬앤X네온문 - 롬앤틱문나잇 콜라보 지름 후기

내돈내산/한국구매 2020. 8. 14.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개조녜롭다

사은품도 넘나 혜자다

컬러도 넘 잘빠졌다

한정판 카세트 세트는 정말 꼭 사세오

는 품절이넹...



포스팅 관련 비밀문의는

https://blog.naver.com/seoreview/222060969470

에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댓 달아드립니다ԅ( ˘ω˘ԅ)





💜🌛

색조 브랜드 롬앤과

몽환적인 소품샵 네온문이

뭉쳐따


롬앤x네온문 콜라보라니

둘 다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좋아x좋아=개좋아

고로 당연히 사야지!!


증맬루 상품 연출컷만봐도

그냥 다 내 취향...휴...

진짜 콜라보 장인 롬앤ㅠㅠ

포인트 개잘잡아 ㅜㅠ



컬러고 나발이고 상세 1도 안보고

그냥 덕심으로다가 런칭 시간 맞춰서

결제 먼저 때림 ㅎㅎㅎ


그리고 도착한 상품

다들 반짝이 효과 넣어서 사진 찍길래

나도 반짝이 넣어봄


않이 근데...

내가 구매한건 2갠데

뭐가 이러케 많이 왔지..?

하고 보니까

사은품 대폭발!!



하나 하나씩 살펴보면


일단 한정판 카세트 세트!

롬앤틱문나잇 라인 한정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는 kit

공식몰에서만 한정으로 팔았던터라

공홈 회원가입두 하고

런칭 시간 알람까지도 맞춰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부터 조녜롭 ㅠㅠ

아니 이거 디자인 누가했어

진짜 절받으세요


미니 사이즈 립 2개와 블러셔 구성으로 되어있다

컬러도 전부 한정판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넘나 알찬 것..

미니 립 사이즈는 여자 손 새끼손가락만함☝



발색샷은 내 폰으로 아무리 찍어봐야

제대로 잡히지도 않으니

공홈 상세페이지컷 들고 옴


 상세페이지에서 봤을땐

블러셔는 좀 쓰기 힘들 줄 알았음

 

본인은 여름뮤트인디

원래 블러셔 잘 안어울리기두 하고

색 자체도 좀 더워보여가지구

이건 그냥 소장용이다 생각하고 샀는데

웬걸...


요즘 이것만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색이 쎈 편이 아니라

그냥 볼에 살짝 올리면 약간

뽀얗게 맑게 색이 올라오는데

진짜 조녜탱..


약간 애기 볼따구 색ㅎㅎㅎ

이게 내 표현의 한계


립은 어느정도 쓸만할거 알고 샀는데

생각보다 더 찰떡


상세페이지에 나온 컬러보단

좀더 탁한..? 진한? 말린 장미 컬러인데


틴트 자체가 촉촉이 타입이라

여리여리하게 발색되어서

되게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바르면 나 화장해따!!!가 아니라

생기도는 정도....


근데 또 다른 포스팅보면 색 진하게 발색되는걸 보아하니

그냥 내가 받은 제품이 이상한거같기도 하고..

금방 지워져서 그런가..?


워터틴트라 지속력이 똥이긴 함 ㅎㅎㅎ


글로스는 이거.. 은근 물건...

바르면 박하 바른듯

싸하고 시원한 느낌나는데


내가 또 민트를 조아해서..

이 느낌이 참 좋단마리지


반짝반짝하고 촉촉해서

어떤 립에도 찰떡



다음 구매한건 제로쿠션


제로쿠션은 원래도 잘쓰고 있어서

그냥 케이스만 보고 샀는디

역시나 좋다


난 22호 피부인디

하얀 것보단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좋아해서

23호 베이지 색상을 시켰다

21호는 나한테 넘 밝드라고오


커버력도 굿이고

발림성도 좋고

바르고 나서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굿굿


근데 단점이라고 하믄

좀 더럽게 무너짐 ㅎㅎㅎ


괜찮아

케이스 예뿌자나

케이스에 글리터 뿌렸음

누구 아이디어죠?

절받으세요2222


그 다음은 사은품 리뷰

무슨 사은품을 4개나 줬다



하나는 세안밴드

네온문 캐릭터인 슬리피 베어 귀모양 밴드

졸귀탱 ㅎㅎㅎ 촉감도 좋다

근데 난 원래 세안밴드를 안써서

귀엽다는 말 빼고 딱히 할말 X..


그 다음은 한정판 카세트 사은품인

칫솔&양치컵세트

심지어 파우치도(?) 같이 왔음 ㅠㅠ

컵도 너무 귀엽고 컵에 칫솔도 끼워넣을 수 있어서

너무 귀엽고 좋다

사무실에 놓고 알차게 사용중♡


그담엔 데코 스티커와 립홀더

스티커는 귀엽긴한데

음.. 쓸데를 모르겠고..


립홀더는 요거 은근 꿀템

특히 이번 카세트 세트 미니 립 작아서

가방 안에서 맨날 잃어버리기 일쑤인데

홀더 끼워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같이 걸어놓으니까 찾기 편함




최근 콜라보 제품 중에

진짜 디자인&구성&사은품까지

이렇게 만족스러운 제품은 넘나 오랜만


역시 콜라보 장인 롬앤 ㅜㅜ

아직까지 안사고 살까말까 하고 있었다면

정말 꼭 사라고 하고싶을 정도


솔직히 디자인만 보고도 살만할 정도로

잘빠졌는데 사은품도 빵빵하고

컬러도 발색도 모두 예뻐서 넘 핵!!!만족!!!

💜🌛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