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이돈띵소 아이브로우 구매 후기

내돈내산/한국구매 2019. 1. 27.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이런 브랜드는 널리널리 알려야 하는 것

가격도 혜자 제품력도 혜자 서비스도 혜자



포스팅 관련 비밀문의는

https://blog.naver.com/seoreview/221278835527

에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댓 달아드립니다ԅ( ˘ω˘ԅ)





네이처리퍼블릭 아이브로우 쓰다가

맨날 너무 빨리 닳고 세일도 안하는게

짱나서 슬슬 갈아타야겠다 싶었던 참에


틧터에서 아이돈띵소라는 브랜드에서

젤아이라이너 1천원 이벤트도 하고

여기가 브로우 맛집이라는 글을 보게 됨


마침 새 브로우를 찾아 떠날까 생각 중이였기때무네

호오! 함 사볼까! 하고 들어갔는디

가격이 넘모 저렴함

아이브로우 하나, 행사하는 라이너 하나 이렇게만 사려고 했는데

원체 가격이 저렴해서 무료배송금액(9800원)만큼 안채워짐ㅋㅋㅋㅋ


결국 무료배송금액 맞춘다고

아이브로우 3개 아이라이너 1개

총 4개나 사게 됨..ㅋㅎㅎ!



그리고 택배가 도착했는데

4개 산거 치고

뭔가.. 두툼쓰


뭐지..? 하고 뽁뽁이 풀러보니


???????

뭐가 많아ㅏㅏ?


배송 중에 번식해서 온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 시켰더니

4개를 덤으로 줘버륌

띠용!!!


본품 박스샷

눈썹이 고작 2개뿐이라

많이 받은건 좋은데 저걸 어떻게 다쓰지 싶었는데

다행히, 유통기한이 개봉후 30개월임 (젤아라는 6개월)


휴휴!


그래도 너무 많이 생겨섴ㅋㅋ 다 못쓸거같아

일단 이지투드로우(슬림) 브로우는 아예 개봉 안하는걸루 하고

오토 브로우랑 젤 아이라이너만 개봉해서

담날 출근할때 바르고 나감


5번과 7번이라는 다른 제형, 다른 색상을 샀지만

발림성 외엔 색상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아

각각 한쪽씩 눈썹 그리고 나갔었는데


크으으 둘 다 지속력 오져따리 지렷따리

바르고 나간 날 야근을 했음에도 눈썹 멀쩡쓰


겸사겸사 천원 주고 산

젤 아이라이너도 지속력 굿굿이였꾸..!


게다가 놀랐던 게

브로우 펜슬 뒤에 다 스크류 브러쉬가 달려 있음

이 가격에 이 질에.. 스크류브러쉬까지 달아주면..

않이.. 넘모 ... 혜자자너...



진짜 사고나서 와 여기는! 이 브로우는! 알려야겠다 싶어서

현생 마구마구 치이는 와중에도

화장품 리뷰 앱에 후기 남기고

지금도 이렇게 포스팅하고오..


증맬루다가 가성비가 미쵸버린 것..


엄청 세세하게 포스팅은 못하지만

아이브로우 유목 생활하던 중

간만에 정착할만한 곳을 찾아서 넘모 기쁜 맘에

포스팅...☆★


브랜드 관계자님 혹시 이 글을 우연히라도 보시게 된다면

부디 오래오래 영업해주시길... (´⌣`ʃƪ)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