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후기 27 - 머더파커 건대2호점 [R003/5010] (?/풀/꽃길)

내돈내놀/방탈출러 2022. 1. 20.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혼방.. 재미는 있지만..

짬이 더 필요했다..

가격 저렴함

5010이 더 쉬워요

R003 풀길

5010 꽃길

 

 

※ 서리뷰 취향

- 쫄탱! 놀라고 무서워도 탈출은 해야함!
- 문제와 스토리와의 개연성 > 문제 유형 > 연출 및 인테리어 >> 그 외
- 문제의 퀄리티를 제일 중요시 봄!
- 자물쇠보단 장치파

 

※ 평가 기준 
꽃다발길💐 : 제발 가세요!!!!
꽃길🌻 : 추천해요! 갈만해요
풀길🌿 :  그냥 무난. 굳이 갈 필요는..?
흙길🧱 : 돈을 아끼십쇼
퉷❌ : ㅗ

 


 

 

조기퇴근의 날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무지성 혼방 다녀와따!!

머더파커 건대 2호점

혼방테마 2연방!

 

 

아무래도 방탈출 특성상

혼방가가 있는 방탈카페가 흔치 않은데

머팤 건대 2호점은 혼방 전용 테마가

무려 2개나 있어 흑흑

 

게다가 혼방가도 매우 합리적인

1.5 / 1.8이다

 

2만원이 안넘는다?

가야쥐

 

혼방 테마는

R003과 5010으로

R003은 중상 난이도에 45분

5010은 상 난이도에 60분 테마라

R003 -> 5010 루트로 예약했다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R003

 

홈페이지 설명 기준

장르 :  ?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45분 

꼭 찾고싶다....

 



플레이어 구성
🐷

1인 (150+)




주관적 테마 정보 요약

 체감 난이도 ★★★★★
소요 시간  개같이 실패 (70~80%)
추천 인원  1~2명
 문제 및 개연성 2
 연출 및 인테리어 1
 활동성 0
 장치 자물쇠 비율 9:1
혼방 전용 테마 / 최대 2인까지

 


난이도
★★★★★ (5/5)

문제 자체가 어렵다기보단
45분+자물쇠파티

+뭐부터 풀어야 하는지 찾는거부터 시작

=> 난이도 급상승

관찰력도 필요하고

바로바로 문제도 풀어야하고

....


45분짜리에 중~상 난이도라길래
아무생각없이 입장했다가

뚜까 맞고 온 느낌이였다

아오 얼얼해



문제 및 개연성
★★☆☆☆ (2/5)

 

끝까지 다 못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개연성은 

푼 곳까지 봤을땐

예...? 갑자기요? 이런 느낌이였고

 

문제 자체는
직관적인 애들이 대다수

아닌 애들도 좀 있었는데

아닌 애들은.. 좀...
이게 맞아 싶은데 맞고

이게 아니야? 싶은데 아니고
이건 왜 이렇게까지했지 싶은 것도 있고

😔


머팍스탈이긴한데

좀 나사 빠진 머팍 문제 같았음
생각보다 별루...



연출 및 인테리어
★☆☆☆☆ (1/5)

혼방용 테마라

인테리어랄게 딱히....



활동
☆☆☆☆☆ (0/5)

서있을 줄만 알면 됨
아니.. 사실 앉아서도 풀 수 있음



장치/자물쇠
1:9

자물쇠파뤼~~

 


총평
풀길🌿

 

 

 


 

 


요즘 방탈출 전부 다

너무 여유있게 성공하길래
자신감 뿜뿜 상태였는데

개같이 박살나고 옴 ^0^~~

 

 

이거 45분짜리 테마 맞아요..?
문제 진짜 개많음

끝없는 자물쇠의 연속임


게다가 뭘 풀어야 하는지부터

찾아야 해서 구석구석 관찰도 해야 함

그래두 힌트 안아낀 것도 있고

중간부터 뇌 워밍업 끝나서

미친듯이 풀었는데


막판에 자물쇠 하나에 막혀서

직원분 호출하고 결국 탈출 실패~~
내 손이 문제여 문제 흑흑...

 


공홈 기준

중상 난이도인 R003으로 워밍업하고

난이도 상인 5010 가는

이상적인 루트를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5010보다 더 어려웠따..

반대로 했어야 했음..

 

풀길이긴 하지만

끝까지 했으면 재미있는 문제방이였을듯

스토리 없는 것처럼 굴다가

갑자기 스토리가 조금씩 전개되는 것도 웃겼고

문제도.... 몇개 빼곤 좋았음

 

언젠가 다시 도전하게될...

애증의 테마 ㅠㅠㅠㅠㅠㅠㅠ

쒸댕

 

 

 

 

 

나오자마자

바로 연방

 

 

 

5010

 


홈페이지 설명 기준

장르 :  ?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60


"그때...왜 그랬어?"

 



주관적 테마 정보 요약

 체감 난이도 ★★★★☆
소요 시간  4HINT 5분 초과
(65분 소요) 
추천 인원  1~2명
 문제 및 개연성 4
 연출 및 인테리어 1
 활동성 1
 장치 자물쇠 비율 1:9
혼방 전용 테마 / 최대 2인까지 가능

 


난이도
★★★★☆ (4/5)

띠용하게도 R003보다 쉬웠음

문제가 한쪽에 몰려있어서

그런 것도 있고

R003과 다르게 자물쇠 순서가 있어서

그냥 문제만 쭉 풀면 됨

(아 그렇다고 관찰력 아예 빼놓으면 안됨)

 

R003은 복합적인 이유로 어려웠다면

이건 문제 난이도 = 테마 난이도라

머팍식 문제 스타일만 익숙하다면 할만함

 



문제 및 개연성
★★★★☆ (4/5)

가이드는 없지만 머팍식 문제에 익숙하다면

보자마자 이거군 싶은 문제들이 다수

꼬인 문제가 없어서 재밌었다

 

푸는 맛이 매우 좋았다 이마리애옹

 

이것도 의외로 문제 풀면서

나오는 스토리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출 및 인테리어
★☆☆☆☆ (1/5)

혼방용 테마라

인테리어랄게 딱히....222




활동
★☆☆☆☆ (1/5)

R003보단

살짝의 움직임이 더 있달까




장치/자물쇠
1:9



총평
🌻꽃길

 

 





R003에서 박살나고 바로 입장한터라

이것도 탈출..못하겠지 ^^..했는데
엥? 술술 풀린다????!
오히려 003보다 이쪽이

내가 딱 원했던 머팍스탈이였다

(홍대의 77같은..)

들어가자마자 진짜 와다다 풀었던 것 같음


힌트도 R003은 진짜 이게 뭐지 싶어서 썼다면
5010에선 이게 답이 맞는데 왜 안돼? 하고

확인용으로 힌트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003은 복합적인 이유로

난이도 높은 느낌이라면

5010은 문제수 많음+최초 가이드뿐이라서

난이도가를 높게 잡은 것 같았다

 

자물쇠 파티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재미있었다

이게 바로 머팤식이지~~~

이러면서 문제 옴뇸뇸

 

푸는 맛이 좋다 이거애옹~~

머팍식 문제방을 원하면

5010 추천함

존잼이였쑴~~

 

R003은 혼방할거면

내공을 많이 쌓고 갑시다

어려브요 😭

 

 

 

 

 

 

 

나는 아직 방린이인걸로..

혼자 방탈출하고 다니기엔

아직 짬이 덜 찼나봅니다 휴...^^..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