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써보는 생일선물 기록.22

주절주절/구티일상 2022. 1. 17.
320x100



나중에 보면 기부니가 조아질 것 같아서 ♡
별 뜻 없이 해보는 생일 선물 기록 22년 버전

생각나는대로 받는대로 순차적 기록
아직까지도 안온게 많아서
추후 업데이트 될 수 있음


넘나 커여운 푸딩 악세사리 보관함
위에 체리가 포인트🍒

오면서 생각났다며 산 곰돌이 집게핀과 하트 집게도
넘 귀엽뽀짝하다.... 후욱후욱

악세사리 보관함은 빈통으로 주는거 아니라며
연보라 피어싱도 같이 줬는데
피어싱은 이미 내 귀에 있는 관계로 사진 찍기가 귀찮아서
사진 업로드는 패스... 암튼 반짝반짝하니 예뿜

여기에 추가로 알디프 티바 코스까지 생일 선물로 받음!
생일 당일날 갔는데 생일 당일 개빡셨던 날이여서 (보고때문에 1시간 잠+한 끼도 못먹음)
잘 다녀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좀 있었는데
달달한 음료의 슈가하이덕에 잘 즐기고 옴

그때 그렸던 그림 일기



그때 마셨던 음료 중 최애 티로 사진 슝~~
태양,오로라 라는 음료였다
다시 봐도 참 예쁘군



비타민~~~
이거 너무 궁금했던 비타민인데 마침 딱 받았다
예!쓰!

맛은 예전에 먹었던 오렌지 물약맛!
오렌지맛 물약에서 덜 씁쓸하고 더 신 맛이다
몬가 먹으면 괜히 되게 건강해진 느낌이고 좋음



서바이벌키트
이 친구는 뭐랄까
받은 생일 선물 중 제일 안쓸거같은데
제일 마음에 든달까.....?
존재만으로도 든든해지는 그런 느낌임
생각보다 구성도 알참
등산 갔다가 산에서 조난당해도
한 일주일은 버틸 수 있을 듯
든ㅡ든

근데 쓸 일 없어야 좋은거 아닌가..🤔



탬버린즈 핸드크림
궁금했는데 딱 받았다
근데 여기는 진짜 갬성값이 있는 듯
생각보다 더 작다
휴대성이 아주 굿

처음에 향 맡고 오우.. 내 취향이 아닌데 했는데
나중에 계속 킁킁거리게 됨

묘한 향임... 잔향이 겁나 좋다
왜 후기가 그렇게 좋은지 알수 있었음
써보니까 탬버린즈 매장 가고싶어졌다
미친 잔향 개조아



아베다 릴렉스 오일
아로마 오일이랑 사은품 핸드크림~
원래 파우치도 같이 와야하는데 오배송 사고나서 파우치가 어디론가 증발해버렸다 ㅡㅡ
누가 빼돌렸는지 가만두지않는다 쉬익쉬익

이 선물은 그냥 그 뜻이 감동이라 좋음
스트레스 받지말고 힐링하라고 보내줬는데
세상 스윗한 우리 쿼카대리님이 보내준거라
몬가 더더 서윗.... 잠 안올때 열심히 써봐야딩



준 사람도 받는 사람도 빵터진 선물
허리 압박 밴드ㅋㅋㅋㅋㅋㅋ

내 위시리스트였긴했는데ㅋㅋㅋㅋㅋㅋ
담아놓고 잊고 있었다가 실수로 위시 풀렸다 다시 담기면서 맨 상단으로 올라가버리는 바람엨ㅋㅋㅋㅋ

위시리스트 최상단에 너무 적나라하게 보인 상태에서 지인이 낚아채서 보내가지고 좀 민망하면서도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에 나와있던 것처럼 냄새가 너무 심해가지고
한번 빠느라 이제야 착용해봤는데
꾸준히 차면 나름 효과 있을듯???

근데 압박이 너무 심하게 한채로 오래 착용했더니
하루종일 갈비뼈가 아파서 고생 좀 했다
적응 시간을 가지고 짧은 시간만 착용해야할듯 🥲



샤워가운인데
로브타입이 아니라 그냥 슝 입을 수 있는 타월 원피스
원래는 나른에서 나온 샤워가운원피스가 가지고 싶옸는데
그건 카카오선물하기에 없드랑 ㅜ

나른껀 좀 비싼 편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 친구도 괜찮아보여서 나중에 살라고 담아놨었는데 받았다 히히

물건 받자마자 샤워하고 나와서 입어봤는데
개.편.해

모랄까 몸에 촥 감기는 맛이 있어서 잠옷보다 더 편했다..
요즘 씻고나오면 무조건 이거부터 입은 넘 조아
킹아~~~~



숨바꼭질카페(하이드앤시크) 프로권+같이 가주기권
이걸 선물로 달라고 한 나도 웃기지만
해준 사람도 대단해

최근에 베타테스터 댜녀온 숨바꼭질카페가
요즘 내 최고의 관심사+기대 컨텐츠 중 하나라 막 드릉드릉한 상황이였는데
마침 프로권 한정판매가 내 생일날부터 시작된거!!!
어차피 지를 생각이였는데 그 타이밍에 생일선물 뭐 필요하냐고 물어보길래
프로권 얘기했더니 흔쾌히 질러주심

얏호!!!!@!!!!! 거기에 같이 가주기까지 포함이라
지난주에 함 같이 다녀오고 이번주에도 또 가는데 넘모 신난다 (ง ᵕᴗᵕ)ว
고여볼테야~~~~



복순도가 막걸리
취잘알
막걸리처돌이에게 막걸리 선물이라니
아주 굿이구욘!

냉장고가 작아서 3병이엿으면 난감했을텐데
알맞게 딱 2병짜리라서 아주 햅삐하다

혼자서는 다 마시기 좀 그로니까 본가가서 한통까고
집에서 혼자 혼술했는데 아침햇살 탄산.ver 맛이다

탄산이 어마어마해서 열때 조심해서 열어야함
탄산도 쎈데 맛도 좀 시큼한 편이라 고기나 튀김같이 묵직한 안주랑 잘어울렸음!!



미니화로+소고기세트
보고만 있어도 마음 따뜻해지는 선물 구성 ^^

사실 작년 생일에 소고기를 겁나 받아서
이번에도 소고기 파티하지 않을까 좀 걱정했는데
이 소고기가 유일한 소고기 선물이였다 (휴..다행^^)

미니 화로에 구워먹으라며 소고기까지 보내주셨는데
마음도 위장도 푸근해지는구만유 🤤

근데 우리 집(원룸)에선 고기 구울 공간조차 애매해섴ㅋㅋㅋ
결국 집에선 못뜯고 고기만 본가로 가져가서 구워먹고
미니 화로는 미개봉상태가 되어따 따쉬 ㅜ
미니 화로는 나중에 치즈라도 구워먹어봐야게따


케어베어 워치 스트랩+워치페이스
보자마자 취향저격이라 위시였는데
선물로 받았다 히히히 개신나

핑크스트랩&아날로그 핑크 워치페이스 세트였으나
나는 아날로그 시계를 잘못보는 관계로 ㅎㅎ..
따로 퍼플 디지털 워치페이스를 구매해서 적용시켜놨다
확실히 핑크 스트랩에 핑크 페이스가 더 어울리긴하는데
퍼플도 제법 나쁘지 않은듯??! 열심히 차고 다녀야뒤


올리브영 3만원권 <-> 필링젤, 헤어로션
미쿡에 있어도 내 생일 챙겨주는 우리 ㅎㄱ쓰 ㅜㅜ
사고싶은거 사라며 올영 3만원권을 보내줘서 알차게 쇼핑해따

집에 화장품이 워낙 많아서 화장품 필요 없을 줄 알았는데
응 아니야~
필요한 건 늘 있어~

필링젱이랑 헤어 로션 구매쓰!
구매 당시 행사하는 제품 위주로 골랐더니 막 엄청 좋은건 모르겠고
그냥 쏘쏘하다~~ 요정도 나중에 재구매할지는 모르겠음


곰돌이 컵
사람은 하난데 집에 컵은 10개 이상이라
솔직히 컵 선물.. 반갑지 않았는데.. 어랏.. 이건 좀 괜찮을지도?
생각보다 되게 가볍고 귀엽다 🥰
함께 있으면 갬성 낭낭해지고.. 몬가.. 암튼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게있음




불멍 램프
이미 불멍 램프를 받았는데 또 받아버륌
근데 기존껀 usb 영상 램프고 이번엔 레알 찐 '불'멍 램프🔥
우리 집이 원체 좁고 어수선하고 주변에 탈 것들이 널려서 ^^...
아직은 미개봉 상태지만 집을 치운다면.. 꺼내서 써보는 걸로 ☆





칭구들이 선물 사라고 현금으로 줘서 결제한
보카바카 투웨이 니트
니트조끼도 되고 니트도 된다니 최고쟈나~~

빨강이는 맨날 품절이라 보라색으로 살까하다가
존버해서 결국 빨강으로 겟또 겟또
존버한 보람있는 예뿜이다
주말에 나갈때 입고 나가야지 쿸쿡...







300x250

'주절주절 > 구티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평스키장 최고  (0) 2022.02.18
슈. 슈슉.슈.스키  (0) 2022.02.01
WA!! 1000!  (0) 2022.01.30
방탈출 기록  (0) 2022.01.21
구.티.일 시작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