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물회택배배달 '울산특산품수산 가자미물회'

내돈내먹 2018. 10. 1.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한여름에 시키는 건 비추

양 많아서 1인분으로 2명 나눠먹기 가능

육수 넘 맛있음 흑흑 ㅠㅠ

비린내 조심!


※ 서리뷰 입맛 

자극적인거 좋아함(맵단짠은 인생의 진리)

소스 좋아함

뜨거우면 음식맛 잘 못느낌

막입이라 음식 가리는 것도 별로 없고 대충 다 잘먹음

일식 > 한식 > 양식 >>> 중식 순으로 좋아해요

저는 가성비를 좀 많이 따집니다





유튜브 애주가TV 참피디님 오징어 물회 영상보다가

물회 급 땡겨서 새벽에 주문한 '포항 가자미물회'


원래 참피디님이 먹은 오징어물회 시키려고 했는데

오징어가 좀 질기다고 해서

급 울산특산품수산의 가자미물회로 선회했따


쿠팡에서 1인분에 만원에 판매중!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고르고 골라서 산 물회세트라 그런지

다른 곳에 비해 회 양이 많고

가격이 저렴했다 :)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했따!!

9/17일 오후 8시 발송

9/18 오후 2시 도착

호우호우!


엄마랑 먹으려고 2개 시켰다

푸짐푸짐!


날씨가 좀 선선해진 담에 시키긴했지만

9월 초중순에 시킨거라 약간 녹아왔다 ㅜㅜ


배송거리도 꽤 됐기때문에 어쩔수없다 싶음

근데 회 양 실화...?

저게 1인분..


같이 배송 온 야채 상태


야채 구성은

당근 조금 오이 많이  많이  적당

 오이 싫어하긴하는데 향이 강하지 않아서

먹을만했음


야채 담아 논 그릇이 우리집 비빔밥용 그릇인데

야채만 담았는데도 이미 3/2가 차버림ㅋㅋㅋㅋㅋ

양이 미쵸따리



야채 위에 가자미회 올리고

육수를 쌰라라락 (⊙ᗜ⊙) 

육수도 많이 보내줘서

다 부으면 과할거 같아 반절?하고 조금 더 넣음


저 그릇 꽤 크고 깊은 그릇인데...

완전 그득해.. 넘나 혜자한것



비비고 열심히 먹고 난 후

진짜 최선을 다해 먹었는뎈ㅋㅋㅋ

안줄어듦ㅋㅋㅋㅋㅋㅋㅋ


회도 먹어도 먹어도 나오고

야채는.. ^Q^.. 보면 알겠쬬..?


아무리 먹어도 물회엔 소면을 먹어주야지~

소면 삶아서 준비!


이미 물회로 배가 좀 찬 상태라

소면은 딱 1인분만 삶음


국물이랑 야채는 뒀다가 또 먹을 수 있지만

회는 바로 먹어야 할 것 같아서

큰 그릇에서 회 다 건져내서 소면쪽으로 쏙


분명 많이 먹었는데도 회가 많이 나왕

이 이후엔 먹느라 바빠서 더이상 사진을 찍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 육수가 넘나 내 취향이였기에

입에 닿는 순간 기억증발 ㅎㅅㅎ!



가성비 짱짱한 물회주문이였음

근데 장단점이 좀 극명했어서

완죤 강추는 못하고

약간 추천정도..?


울산특산품수산의 가자미물회

장점은


👍가성비 끝판왕

만원에 1인분 이상의 양이 옴

본인이 물회+밥or소면을 먹는 타입이면

많게는 3인분

적게는 1.5인분으로

느껴질법한 양이라구 생각됨

1.5인분은 진짜x3 잘먹는 사람 기준^^


나는 엄마랑 1인분 나눠먹고

남아서 담날 또 소면 넣어 먹었음ㅎㅎ


👍빠른 배송

울산에서도 왔음에도 불구하고

하루만에 배송됨

울산이랑 더 가까운 곳에 살면 살수록

더 빨리 받을 수 있을둡


👍JMT육수

육수가 너무 시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달콤새콤한 진짜 계속 땡기는 육수가 옴

평소에 김치말이국수 좋아하는 사람이면

강추!!!!!!!!!!!!!!!!!!



반면 빠른 재구매를 망설이게 했던 단점


👎비린내

ㅜㅜㅜㅜ 

원래 비린내에 민감한 사람이 아님에도

얘는 비린내가 확실히 느껴졌음

비위가 강한 편이라 어느 정도 참고 먹었는데

만약 냄새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절레

아마 날씨+배송거리때문에

녹으면서 생긴 물과 회가 만나면서

비린내를 파워하게 유발시킨둡

아이스팩을 추가하거나

날씨 추워시면 시키면 되지않을까..?


👎가자미회 호불호

가자미회는 잔가시가 많은 편이고

겉표면까지 고대로 잘려서 오기때문에

만약 가자미회가 본인에게 안맞는다면 비추

but, 울산특산품수산는 잡어물회도 팔고있기때무네

담엔 잡어물회로 시켜먹을 예정




결론은 나는 울산과 가까운 곳에 살고 있고

물회럽,가자미회럽이라면 추천, 당장 시키시길

but, 거리도 멀고 비린내에 민감하다면

잡어물회를 시키시거나...ㅎㅎ.. 그냥 다른걸 찾아보쎄요


암튼 하나 시켜서 둘~셋이 나눠먹기 좋을 것 같은

혜자 물회배달이였쑴 (#´ー´)旦

옴뇸뇸

★★★☆☆(3.5/5)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