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17탄 - 인테리어 소품

내돈내산/동양직구 2019. 2. 5.
320x100

`


먼저 쓰는 결론

잡다구리한 인테리어 및 생활 소품 구매 후기

배대지 별다른 언급 없으면 걍 차이나로드 이용한거ㅎㅎ


※ 타오바오 제품 링크 관련 

타오바오 직구를 수시+대량으로 많이 하기때문에

구매 내역이 너무 많이 쌓여

제품 링크 요청하셔도 링크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내 방 예쁘게 꾸밀거라고

타오바오에서 자잘구리한 인테리어 소품 주문한게

11월 광군제때였는데..


11월이 아니라 2월에 포스팅을 쓰게되다니

스에상에나...!


그동안 제 블로그에 

잘보고있다.. 새 글 언제 올라오냐..

댓글 주셨던 분들.. 증맬로 감사합니닷

댓글 볼 때마다 당장 컴터 앞에 앉아

포스팅하고 싶었쮜뫈...☆★


앞으론 못해도 한달에 두번은 올려보겠숨미다

꾸준한 블로거? 티스토리러? 뭐라고 해야해..?

꾸준 포스팅러가 되어보겠숨다 촤하핫!



암튼 앞 이야기 이어쓰자면!

11월달쯤에 5년동안 살았던 정든 집을 떠나

더 넓은 아파트로 이사를 오게됨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늘 있었으나

짐에 비해 방이 좁았던 지라

인테리어는 엄두도 못내고 있었다가

요번에 이사가면서 한번 나도 꾸며볼테얏! 하고

타오바오에서 핑쿠핑쿠한 아이템 잔뜩 시킴!


but

시키기만 함...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활용하고 있는 템은 거의 없는 거 같지만

샀으니 후기는 써야짓



환율은 1위안 = 180원으로 계산

해외결제 수수료, 타오바오 수수료 땜시롱 높게 잡음

실제 가격은 계산한 것보다 저렴쓰

+) 광군제때 사서 다 할인받아서 샀던 제품이라

지금 가격이랑 다름!



1. 별모양 LED 와이어 조명 - 33위안 / 5천원대

내 방에 아주 크고 아름다운 창문이 있어서

창가에 달면 예쁠거같아서 시킴


타오바오내에서도

led등은 가격도 완전 천차만별이고

디자인도 컬러도 완전 다양한데


전기쓰는 제품이라

대충 싼거를 사자니 불안하고

그렇다고 비싼 걸 사자니 그건 직구의 의미가 없고..


진짜 파워 서치서치서치해서

후기 많고, 가격이 한국보단 싸며

원활한 사용을 위해 usb 타입을 파는 샵을

찾아 겨우 구매!


도착했는데.. 뭐가 많이 옴

내가 usb타입으로 시킨다는 걸

리모컨 세트로 시켰었나봄.. ㅠㅜ

리모컨이 온 대신에 돼지코 콘센트로 왔다...


등 달기 쉽도록 요런 스티커 행거도 같이 보내준다

섬세햇..! (´∀`)

하지만 질은 별로 ㅎㅎㅎ


별이 주렁주렁 달린 디자인이라 무게가 좀 있기때문에

이 연약한 행거는 못버텨서 떨어진닼ㅋㅋ

혹시라도 led 행거에다가 걸 생각이라면

다음에 나오는 2번 행거도 꼭 같이 사길 추천


선이 길고 복잡쓰해서 푸는 것도 일...


서치하다 알게된건데

모든 샵에서 절대 저 빨간 부분을 자르면 안된다고

매우매우 강조하더라


심지어 배송 후에 메신저로도 저거 절대 짜르지 말라고 옴

선 푸는게 아무리 빡쳐도 저 부분은 절대 자르면 안됨


너무 안풀려서 그냥 확확 다 잘라버리고 싶었는데

자르는 순간 노답이라고 하니.. 뭐 별 수 있나


인내를 가지고 차분하게 풀고

행거를 촥촥 붙인 후에 걸어서~

예전에 사놓은 어댑터 꽂아 전원 O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이쁨 ㅜㅜ

🌟너무 조녜롭고.. 영롱하고.. 🌟


밝기가 꽤 밝아서 방 불 꺼놓고 얘만 켜놔도

은은하게 밝아서 자기 전 수면등으로 완전 딱이당

게다가 분위기는 덤.. ♡ඩ⌔ඩ♡


불 켜지는 모드도 8개 정도 되서

계속 켜놓을 수도 있고 깜빡이 모드도 내 맘대로 슉슉

(근데 수면등으로만 써서 패턴 하나밖에 안씀ㅋㅋㅎㅎ)


켜놓고 딴 짓하다가

잠들 때쯤 리모컨으로 딱 끄고 자면 세상 편함

증맬루 잘샀다 잘샀어~~


추천.. 👍




2. 붙이는 행거 - 20개입 7위안 / 약 1,300원

내가 썼던 그 어떤 행거보다 강력함

그냥 말이 필요없음


광군제때 20개입 하나 사보고

완전 만족해서 12월에 직구 할때 30개입 또 시킴


상세페이지 보니까 뭐 이거 붙이고 차도 끌고

사람 매달리고 난리를 치는데

첨엔 뻥ㅋㅋㅋㅋ치넹ㅋㅋㅋ 이랬다가

이젠 믿음 ^^

이거 붙여서 차 끌 수 있을거같앙ㅎㅎㅎ


예전에 리뷰한 악세사리 걸이(링크)가 무게가 있다보니

문 뒤에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콘 행거에 걸어놓으면

행거채로 떨어지곤 했는데 (꽤 스트레스였음ㅡㅡ)

문 뒤에 요번에 산 스티커 행거에 걸고나서는 멀쩡..

한번도 떨어진 적이 없따!!!!!!!!


그리고 위에 led 등도 다른 행거 붙여서 걸면 떨어지는데

얘 붙인 담에 걸면 멀-쩡

단점이라면 매끈한 면에 붙였을 때만 안 떨어진다는 거지만

역대 써본 행거 중 만족도 최고

얘는 따봉 두개 줘야지 👍👍



3. 토끼 시계 무드등 - 70위안 / 약 13,000원

보자마자 오마맛 이건 사야해!

하고 시켰던 토끼 시계 무드등


기능이 쌈빡신박함

무드등 기능도 있고

시계도 되고 알람도 되고

온도계 기능도 있고

심지어는 모션센서, 소리센서도 있어서

소리나 움직임에 반응(불 켜짐)도 한다!!

와우~~


한국에선 거의 3마넌정도 하던데

타오바오에선 얼마?

반값~~


지인 선물, 내꺼 해서 2개 시켰는데

박스에 예쁘게 포장되서 오니까 선물 주기도 좋았음


침대 맡에 놓고 쓰려고 샀는데

1번 led 조명에 너무 만족을 해서

산 거 전부 선물로 슝슝


그래서 사용후기는 없따리...ㅎㅎㅎ


지인 말로는 수유등으로 쓰는데

요거 수유등으로 너무 좋다고 

진짜 고맙다구 했음

출산 선물로.. 추천...




4. 휴지걸이 - 15위안 / 2700원

ㅎㅎ 휴지걸이도 직구하는 세상

휴지 젖을 일도 없어보이고

디자인 신박쓰 편해보여서 시킴


개큼

조립된 채로 오는 줄 알았는데 내가 조립해야함

초록색은 내가 조립한거고 원래는 회색처럼 옴


서랍도 낭낭하고

윗 상판도 넓고 살짝 들어가있어서 뭐 올려놔도 잘 안쓰러질둡

^______^


거는 법은 벽 뚫고 그럴 필요 없이

같이 오는 스티커를 벽에 붙이고 그 위에 쓱 걸면 끝

나는 예전 주인이 뚫고 간 위치 위에 스티커 붙였쑴


스티커로 붙인건데도 이때 붙였던 그대로 잘 붙어있움

서랍에는 생리대 넣고 밑에 화장지 넣고

위에 뭐 핸드크림이나 이런거 올려놨는데 아주 좋음


무엇보다 샤워 격하게 해도 화장지 안젖는게 제일 짱

단점이 하나 있다면 새 두루마리 화장지는 안들어감..

좀 써야지 들어가짐ㅋㅋㅋㅋㅋ 그게 쵸큼 단점


그거빼곤 저기에 두루마리 휴지도 들어가도 맞고

휴대용 티슈도 되고 갑티슈도 되고 암튼 다 돼서 좋움

나름 추천 템..☞☜



5. 레이스러너 - 좌) 52위안 우) 22위안

레이스 깔개인 줄 알았는데

이런걸 레이스러너라고 하는구나

포스팅 쓰면서 알았넹


왼쪽껀 거실장 사이즈로 시키고

오른쪽건 서랍장 사이즈로 시켰당

그래서 가격도 다르고 도착한 사이즈도 다름


시킬땐 우측(아래)이 훨씬 예쁜데?? 이랬는데

도착해서 펼쳐보니 역시 비싼게 좋다고

왼쪽(위)이 훨씬 예쁘고 고급스러움


거실장에 까니까 사이즈 딱

예쁨 ㅎㅎㅎ

굿굿




6. 벽 스위치 장식 - 32위안 / 5700원

보자마자 샀음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 🌸핑-크🌸로

한국 전등 스위치랑 중국 전등 스위치랑 크기가 달라서

사놓고 못쓸까 걱정했는데


요 장식은 전체를 덮는게 아니고 스위치 한쪽에만 붙이는거라

다행히 우리 집 스위치도 잘 맞았땅

뿌-듯

스위치 볼때마다 예뻐서 만족

근데 입체감이 있는 장식이라 가끔 손이나 옷에 걸려 짱남

하지만 난 그런 것보다 예쁜게 더 중요해서

구매에 후회는 없!다!


11월달엔 돈 없어서 내꺼만 샀는데

춘절 연휴 끝나면 거실에도 사서 붙여야딩 ԅ( ˘ω˘ԅ)




7. 두루마리 휴지케이스 - 8위안 / 약 1,500원

먼지 알레르기에 비염도 있는 코찔찔이라

늘 휴지가 옆에 있어야 해서

내 방 곳곳에 두루마리 휴지가 있는데

휴지 덜렁 방 안에 굴러다니는게 영 별로라

굳.이! 케이스를 사봤음


원래 딸기모양 사고 싶었는데

내가 사려니까 품절쓰

그래서 적당히 타협한게 저 핑쿠 케이스

튼튼하고 예쁨


8. 홀로그램 수술 가랜드 - 14위안 / 약 2,500원

저 휴지 뒤로 보이는.. 저거 삼...

홀로그램 가랜드? 커튼?

파티룸 같은데에 많이 붙어있던데


산 건 좋은데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방치 중...

나중에 여름되면 창문에 붙이던가..

아니면 방문 흰색으로 리폼 끝내면

문에 붙이던가 해야할듯ㅋㅎ




9. 홀로그램 반짝이 천 - 16위안 / 약 2,900원

사진 찍을 때나 화장대 위 깔개로 쓸려고 샀는데 ^^

그냥 실사 2장으로 후기을 마치겠음



심지어 안닦여!!!!!!!

반짝이 세면대를 가지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

ㅅ...바...




쓰다보니 최고 만족도 템부터

최악의 템까지 순서대로 썼다


사고 나서 제대로 꾸민 게 없어서

다 활용을 못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몇개 빼곤 거의 다 잘쓰고 있넹..(○´―`)ゞ?

잘쓰고 있는거 보니까 다시 인테리어 뽐뿌도 오고..


빨리 방문 리폼해서 홀로그램 커튼도 달아야짓💪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