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타오바오 직구 후기 - flower knows 틴트 (조녜탱)

내돈내산/동양직구 2020. 11. 30.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솔직히 굳이 직구할 필요가 있는 싶은 가격임

그치만 디자인이 다했다

고로 나는 산다

여름뮤트 찰떡 컬러도 많음

 

 

 

※ 타오바오 제품 링크 관련 

타오바오 직구를 수시+대량으로 많이 하기때문에

구매 내역이 너무 많이 쌓여

제품 링크 요청하셔도 링크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트윗타에서 우연히 알게된

중국 색조 브랜드

' flower knows '

 

첨엔 일본 브랜드인가 했는데

중국 유튜바가 만든 브랜드라고 함

정확하진 않음 스쳐가다 봄)

 

편견일 수도 있지만

약간 중국 색조 제품에 대한 불안감이 있어서

우리나라 제품도 질 좋고 가격 좋고 디자인두 예뿐데

굳이 뭘 직구해가며 사냐 했는데

 

패키지를 이렇게 뽑는데

우예 안사노ㅠㅠㅠ!!!

 

그래서 샀다...

 

사실 혹시나 하는 맘에

틴트 하나 먼저 사본 후에 완통하고

두번째로 직구하고 나서 쓰는 후기임

ㅋㅋㅋㅋㅋㅋㅋ 철-저

 

입술에 트러블이 난다거나

뒤집어졋다거나..

그런 문제 없었습니다.. 후후

 

 

 

색조 리뷰니까

내 타입? 소개를 먼저 하자면

하이! 암 서리뷰!

아임 여름뮤트걸~~

앤 아.. 레드앤핑크 촬떡쓰

벗! 오우뤤지앤코랄 노노

 

자기소개 끝

 

후기 바로 고

 

 

첫번째는 유니콘 시리즈의 별 틴트

맨 처음 보자마자 마음을 뺏어간 그대..★

 

가격은 만사처넌 정도

국내 브랜드 제품이랑 비교했을때

가격적으로 메리트는 없어서

정말 디자인 하나만 보고 삼

껄껄

 

 

일단 완통 인증부터 쾅쾅

좌 : 다 쓴거

우 : 새로 산거

 

여름 뮤트분들 모하세요

안사고!!!!!!!!!!!

라고 말해주고 싶을 정도로

 

첫구매 이후 내 최애픽 틴트였따

산 컬러는 #小红莓

 

번역하면 레드베리 주니어라고 함

레드핑크 컬러라 진짜 나한테 찰떡이였음

 

조녜탱

참고로 내 입술 아님

그냥 발색샷 가지고 온거

 

암튼 보다싶이 초크초크한 글로시 틴트임

근데 윗 사진처럼 번들거리는 느낌은 아니고

걍 바를때 촉촉하네 정도?

 

 

컬러도 개많음

 

향은 포도 사탕 냄새난다

 

촉촉이 타입이라

지속력은 눈물

 

이건 내가 원체 입술을 마구 부비는 타입이라

더 그럴 수도 있는데

 

암튼 아차하면 립이 사라져 있어서

풀립으론 안바르고

지속력 쩌는 매트 타입 베이스로 깔고

얘로 포인트 주는 식으로 발랐음

 

워낙 컬러가 나한테 찰떡이라

그냥 안맞는 컬러의 립도 걍 나한테 맞춰주는

내 인생 틴트가 되었따..

 

요약하면

 

👍 디자인&패키징 개이쁨

👍발림성 촉촉하니 좋음

👍컬러도 개이쁨 컬러 엄청 많음

👉 포도 사탕 냄새남 (컬러마다 다를 수도)

👎 촉촉이 타입이라 증발하는 느낌

 

가 되겠다

암튼 사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리틀에인졀 시리즈의 매트 틴트

이 디자인을 보고 안살 수가 업썼따,,,

사실 별 틴트 다 써서

별 틴트만 더 사러 들어갔던건데

정신 차리니 둘 다 삼 ㅎㅎ

 

존나 예뿜

흰색+무광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약간 장난감스럽지만

암튼 예뿌다

 

위 아래 장식때문에

별 틴트보단 더 크다

 

 

구매한 컬러는

W03救赎天使

 

번역하면 구원천사(..) 라고 함

 

베이스로 살라고

상대적으로 덜 쨍한걸로 사봤음

 

컨셉 오졌다라고 생각한게

컬러 이름이 구원천사 같이 ㅋㅋㅋㅋ

뫄뫄천사고

 

위에 보여준 것처럼

백색 천사 / 흑색 천사

이렇게 케이스 컬러가 다른데

케이스 컬러별로 색도 다름

 

백 케이스 컬러가 위

흑 케이스 컬러가 아래

 

손등 발색샷

위가 별틴트고

아래가 천사틴트

 

확실히 느껴지는 매-트함

실제 립 컬러보다

사진 컬러가 좀 더 어둡게 나왔는데

 

뭔가 공홈 발색샷보단

위 사진 속 컬러가 실제 컬러랑 더 비슷

 

핑크색인 줄 알고 샀는데

그냥 별 틴트랑.. 색 차이 별로 없음...

 

소나무 취향 모냐...

 

그리고 얘는 매트 타입이라 그런가

확실히 지속력이 별 틴트보다

오래 간다!!

 

벗..국내 브랜드의 매트 틴트보단

좀 덜 가긴하드라

 

애초에 국내 브랜드보다

착색력이 좀 덜 함

 

얘도 냄새는 사탕 냄새남

근데 포도사탕 아니고...

um....엄.....음...

오렌지인가...?

 

 

👍 디자인&패키징 개이쁨

👍 매트 타입치곤 덜 건조한 느낌쓰

👉 컬러 예쁘지만

몬가 상세페이지 발색이랑은 쵸콤 다른 느낌?

👉 사탕 냄새남 (포도는 아닌거 같은데..)

👉 착색이 덜 함 -> 지속력이 매트치곤 아쉽?

 

 

지속력 빵빵한 매트 틴트를 원하는거면

걍 국내꺼 사는게 나을덧..ㅎㅎ

 

근데 난 케이스때문에 산거니까 만족

 

 

아 그리고

 

 

매번 살때마다 시리즈 굿즈 보내준다

졸라 커엽......

 

이것도 살때마다 나름 쏠쏠한 재미라서

넘 좋음

 

 

 

⭐정리⭐

디자인이 취향 저격이다

->사셈

언제 써도 평타는 치는

내 파우치 속

귀염뽀짝이 템이 됩니다

 

영롱보스씹간지템을 원한다

-> 내가 올린 실사 보고 결정

연출컷처럼 간지가 나진 않고

귀여운 장난감 느낌이 납니다

 

제품력 좋은 틴트를 사고싶다

-> 그냥 국내 제품 사세요

 

 

결론은 디자인 하나 보고사시란 말씀

 

제품력은 솔직히

K-Beauty를 이길 수 업ㅆ따

(펄럭)

 

디자인과 무난한 제품력

이 두가지가 이 제품의 매력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