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MRI 찍고 온 후기 (ft.홍제 스마일영상의학과)

내돈내함/그냥했다 2023. 7. 25.
320x100

 

300x250

 

 

 
먼저 쓰는 결론
짧은 후기..
mri 쫄 것 없다..
12만원 정도 들었음(보험적용)
예약하고 가세욘
 
 
 


 
 
 
MRI 찍고 온 후기..
 
진짜 별거 없는데
mri 찍는거 무서워서
1년을 미뤘다가 찍은터라 그럴 필요없다고..
빨리 찍는게 좋다는 걸 알리기 위해
스스로 반성할 겸 남기는 후기..
 

 
 
 
 
왜 찍게 됐냐
수영하다가 담 옴
> 갑자기 한쪽 눈이 안보임
> 안보이는 범위가 점점 커짐 (어??)
> 안과 가서 검사해보니 진짜 일부분이 안보이는거 맞음
> ㅈ 됐 다 했는데 시간 지나니까 풀림
> 신경 눌려서 그런거 같긴한데 혹시 모르니 뇌혈관 검사 추천
> mri 찍으셈 하고 진료의뢰서 써주심
 
 
근데 이렇게 진료의뢰서를 받고
1년동안 안찍은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RI 찍는게 넘 무서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다시 취업도 했고..
일하면 시간 없어서 더 못찍지 않을까 싶어서
찍으러 다녀옴....
 
 

암튼 MRI 찍으러 다녀온 곳은

홍제역에 있는

스마일 영상의학과

 

 

 

여기 기계가 최신이라 좋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고

방문 전에 전화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해서 바로 mri 촬영을 진행해따

 

 

 

건물 3층, 4층이 전부 스마일영상의학과인데

3층은 CT, 4층이 MRI여서

바로 4층으로 감

 

 

 

 

 

 

 

예약이 빡빡하게 차있어서

사람 바글바글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했던 4층

 

예약자 이름 얘기하면 간단하게 설문하고

바로 탈의 고

 

 

 

 

 

 

 

잠깐 대기했다가

몸에 있는 금속류 다 빼고 바로 촬영으로 들어갔다

한 15분??(체감) 누워있었던 것 같고

헤드셋으로 삐삐 소리 듣고 있으면 어느샌가 끝

 

끝나고 나서 약간의 부작용(현기증) 같은게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없었다...

 

 

나 왜 무서워한거지?????

 

 

 

 

 

 

 


 

3층에서 mri 결과 보고 상담하고 수납하면 끝

추후에 필요할 수 있으니

촬영 결과를 CD로도 주신다

 

 

근데 그 수많은 예약자가 어디있나했더니

3층에 있었지모얌~~~

상담하는데 좀 꽤 기다렸음...

 

상담 결과는 너무 늦게와서

솔직히 의미가 좀 없다...

하지만 일단 아무것도 나온 건 없고

격한 운동하다보면 가끔 그럴 수 있다..

추후엔 그런 현상이 발생하면 바로 와라였음

 
 

그치.. 너무 늦게 오긴했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비용!!!!

나같은 경우엔 진료의뢰서가 있어서

보험 적용이 됐던지라

총 126,000원이 나왔다

 

그리고 나는 개인 실비 보험도 있기때문에

통원보험료 청구해서

10만원 정도 다시 받음

 

거의 2만원 돈에 MRI 찍기 성공 ^^b

 

 

 

 

결론은 이상이 있다면

(진료의뢰서를 들고)

병원을 빨리빨리 가자~~~~

╯︿╰

 

생각보다 얼마 안들고 금방 끝난다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