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놀] 일산 놀거리/VR카페/웨스턴돔 캠프VR

내돈내놀/다녀와따 2018. 8. 30.
320x100

 

 

먼저 쓰는 결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온라인 예매해서 이용하시길

 

 

포스팅 관련 비밀문의는

https://blog.naver.com/seoreview/221349009144

에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댓 달아드립니다ԅ( ˘ω˘ԅ)

 


 

 

칭구들이랑 VR까페 다녀왔따

간 곳은 웨스턴돔과 미관광장 사이에 있는

아이디헤어 건물 4층

캠프VR 웨스턴돔점

 

 

들어갈땐 몰랐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꽤 규모가 큰 VR까페였다

 

결제는 입구에 있는 무인기계로 하게 되어있었당

외부에서 봤을 땐 저렴해보여서 들어왔는데

막상 들어오니 주말 프리패스권이 3만8처넌

히익

 

서바이벌 겜만 할까 하던차에

눈에 들어온 '다양한 혜택' 문구

큐알코드 찍고 가입해보니

 홈페이지 통해서 예약하면 주말 프리패스권

19,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

 

레이싱카부터 360도VR체어

기본적인 VR룸까지 이것저것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재미있었던 VR서바이벌 게임

 

이건 캠프VR만의 세계유일 국내최초 게임이라구 함

그래서 그런가 전면에 광고 똬!똬!

 

방식은 2~3명씩 

총 들고 사방에서 오는 적 막는

디펜스 게임인데

 

움직일 수 있는 공간도 넓고

리얼하고 적도 다양해서 되게 재미있었닼ㅋㅋㅋ

총기류도 여러개 있었음ㅋㅋㅋ

핵잼!

 

30분짜리 게임이였지만 

스토리도 있었고 캐릭터도 있곸ㅋㅋㅋ

약간 스타크래프트 테란 VR 버전 하는 느낌

 

 

프리패스권을 끊어도

딱 한번밖에 이용 할 수 없어서

아쉬웠당 ㅜㅜ.. 

 

매장에 있는 VR기계들 한번씩 다 타보고

남은 시간은 VR룸에서 스팀VR게임..!

 

사람 없으면 무제한 이용 가능한데

사람 많아지면 15분씩 이용가능하고

대기표에 이름 적어야 한다

 

 

서바이벌 빼고는 그닥 특별한건 없었는데

재미있었음 ㅋㅋㅋㅋㅋ

 

서바이벌 넘 재미있었음

1번뿐이라 아쉬웠지...😂

360도 VR도 재미있었고..

 

스팀VR게임도 재미있었다

VR기계 사고싶어짐ㅋㅋㅋㅋㅋ

 

담에 한번 더 가고 시품!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쓰니의 원동력이 됩니다

(੭ˊ͈ ꒵ˋ͈)/*;+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