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05~22.07.25 미국 여행 들어가는 글

내돈내놀/해외여행 2022. 7. 14.
320x100

 

 

퇴사하고 20일간 미국으로 여행감 우효 ✈️

다른 어떤 곳보다 가장 가고싶었던 나라였는데
드디어 가본다 히히

여행가려고 퇴사한건 아니지만

뭔가 시기상으로 모든게 아다리가 맞아서

어쩌다보니 퇴사 갈기고 냅다 미국 가게 됨ㅋㅋㅋㅋㅋㅋㅋ
(갔다와서 재취업... 할 수 있겠찌???)

암튼 원래는 아예 한달 풀로 있다오려고 했는데
미친 물가와 유류세때문에

한달 풀로 다녀오는건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일정 조정하다보니 20일정도 다녀오는걸로 됐다

처음에 시작도 미국!!!!여행!!!이 아니라

미국에 사는 내 짱절친 헤이즐보러 가는게 목적이였는데

않이 비행기표 가격 실화????

아니 이 돈 내고 잠깐 갔다오는건 너무 억울한데...? 싶어서

일정 늘리고 퇴사 갈기고

넘모넘모 가고싶었던 미쿡 디즈니랜드도 포함해서

가기로 결정하다보니 이렇게 됨

고로 사전 자료조사도 너무 부족했고

완전 충동+즉흥적으로 가게된거라

전체적으로 효율적인 뽕뽑는 여행 후기는 아닐듯함

(동부에서 뉴욕안가고 서부가서 LA에만 있다오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듯 ㅎㅎ...)

 

아마 여행을 알차게 잘즐기고 싶다면

다른 블로그 정보글을 참조하는게 도움이 될듯!!

그냥 내 여행 기록 겸 짜잘 팁으로 올리는 글이라는 거 참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