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일기4~5. 기구 운동 찍먹

내돈내함/다이어트 2023. 9. 4.
320x100

밀려서 4/5 같이 쓰기
4회는 다시 한번 데드리프트, 스쿼트, 엉덩이 근육 깨우기 운동하고 처음으로 기구 운동을 했다.

렛풀다운이라는 상체운동을 했는데 잼썼음


당겨서 나의 쇄골쪽으로 손잡이는 꺽인부분보다 살짝 더 바깥부분 잡고

당길때도 다시 돌릴때도 힘주기 날개뼈 모아주는 느낌으로 힘을 똬



5회차는 이제 운동다운 운동을 위해 초반 유산소 워밍업을 했다

점핑잭 30회, 스텝업.. 무릎 들어올리기.. 버피 이런거

근데 문제는 이 날 내가 컨디션이 진짜 역대급 쓰레기였어서 (수면부족)

와 막 현기증이 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데드리프트 자세 좋다고 이제 무게 쳐도 되겠다했는데

컨디션 난조로 결국 미루고 상체 근력운동함

이번에 뭐했더라.. 이름 까먹음... 이래서 운동일기는 바로바로 써야하는데

암튼 뭐 바벨 같은거 들고 벤치에 손목 짚고 팔 들어올리는 운동 했음

팔 드는것보다 플랭크 기본 자세를 유지하고 있는게 더 힘들었다 (사시나무 모드 ON)

 

진짜 pt 갈때는 무조건...ㅁ ㅜ조건 푹 자고 가야겠음...

 

+) 찾아보니까 원 암 덤벨 로우였따

300x250